가계는 비용 절감을 위해 스트리밍 서비스

가계는 비용 절감 보고서를 말하다

가계는 비용 절감

영국의 물가 상승으로 인해 스트리밍 구독을 취소하는 가구가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Kantar에 따르면 2022년 첫 3개월 동안 총 151만 개의 서비스가 차단되었습니다.

50만 건 이상의 취소가 “돈 절약”에 기인했으며, 대신 가계는 더 높은 가격과 에너지 요금을 위해 예산을 짰습니다.

현재 영국 가정의 약 58%에 적어도 하나의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과 폐쇄가 최고조에 달하면서 Netflix, Disney+ 및 Amazon Prime과 같은
플랫폼의 구독이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는 주된 이유로 구독을 취소할 계획인 소비자의 비율이
2021년 마지막 3개월의 29%에서 38%로 역대 최고 수준으로 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Kantar는 가계가 “가처분 소득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심각하게 우선시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Kantar의 Worldpanel Division의 글로벌 통찰력 이사인 Dominic Sunnebo는 최신 연구가 업계에 “긴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가계는

“이러한 발견의 증거는 영국 가정이 현재

적극적으로 저축 방법을 찾고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Amazon Prime의 스릴러 시리즈인 Reacher가 2022년 첫 3개월 동안 가장 많이 본
작품이었으며 Netflix에서 Ozark와 Inventing Anna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들은 “해지”율이 거의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증가했지만 Netflix와 Amazon 외부에서 볼 수 있는 취소 건수에는 “명백한 차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Kantar는 “Netflix와 Amazon은 영국인을 위한 위생 구독으로 볼 수 있습니다.

“Disney, Now TV, Discovery+ 및 BritBox는 모두 분기 대비 해지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2년 초에는 취소가 증가하는 것 외에도 신규 가입자 비율이 사상 최저를 기록했다고 Kantar는 말했습니다.

지난 1월 넷플릭스는 지난해 1,820만 명의 회원을 추가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2020년 가입자 수의
약 절반 수준이다.

투자자들은 그 속도가 다시 회복되기를 바랐고, 이로 인해 당시 회사 주가는 거의 20% 하락했습니다.

광고가 들어오나요?
회사는 Disney, Apple, Amazon 및 HBO와 같은 새로운 경쟁 업체가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음을 인정했습니다.

Kantar는 광고가 “수익 성장을 주도하는 분명한 방법이지만 Netflix는 역사적으로 엄격하게 피한 방법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Netflix의 CFO인 Spencer Neumann은 3월에 ‘광고를 반대하는 종교가 아니다’라고 말함으로써
불길에 불을 붙였습니다.”라고 엔터테인먼트 온 디맨드 연구는 말했습니다.

“영국 전역의 데이터에 따르면 Netflix 가입자의 광고 태도가 누그러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현재 44%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더 저렴해지면 상관없다고 답했으며, 이는 2021년 같은 시점의 38%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