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초대를 받은 Rakyat

공개 초대를 받은 Rakyat

공개

오피 쿠알라룸푸르: Prasarana Malaysia Bhd는 이제 인프라 및 시설의 운영 및 유지 관리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체계적인 방식으로 대중의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목요일(9월 22일) 주요 이해 관계자와 미디어 원탁회의에서 MRT, LRT, 모노레일, Sunway 버스 고속 운송 및 대규모

무대 코치와 같은 말레이시아의 여러 주요 대중 교통 인프라 및 시설의 소유자 및 운영자 Rapid KL 브랜드로

네트워크를 사용할 때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시설의 유지 관리 상태와 기차역 및 버스 허브의 준비 상태에 대해 대중 교통 사용자가 강조한 여러 문제로 인해 Prasarana는

시설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만드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 교통부 장관인 Datuk Seri Dr Wee Ka Siong은 더 많은 말레이시아인들이 “미스터리 쇼핑객”이 되어 육상 대중 교통 인프라에 대한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초청하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사용자 불만으로는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 고장, 코비드-19 통제 조치 완화와 높은 수준의 지역사회 예방접종에

공개 초대를 받은 Rakyat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직장 및 기타 활동으로 돌아감에 따라 점점 더 일반적이 된 피드백이 포함됩니다.

We 박사는 강력한 유지 관리 문화가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보장하는 것과 함께 진행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more news

“이용하기 쉬운 대중교통에 대한 정부의 주요 목표는 계획적이고 안전하며 효율적이고 대응적이며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통해 편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경험이 강조되어야 하는 측면이며, 승객 증가를 촉진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지난 6월 Prasarana는 Akses라는 위원회와 함께 교통 허브의 준비와 가치를 조사하기 위해 감사 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Wee 박사는 “Akses에는 분기마다 147개의 기차역과 10개의 버스 허브에 대한 역 및 시설 관리자의 자체 평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청결, 조명, 간판,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등을 조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kses의 첫 번째 감사는 8월에 수행되었으며 스테이션의 74%가 양호한 상태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평균 등급은 3점 만점에 2.82점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은 주로 조명, 화장실의 청결도, 역 건물의 누수 및 물웅덩이, 승강기

및 에스컬레이터의 상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We 박사는 기준을 더 높이려고 Prasarana가 미스터리 쇼퍼 프로그램(Mystery Shopper Programme)을 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선별된 대중 교통 사용자에게 “역 관리자를 감사”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독립적인” 감사인 – 첫 번째 라운드에 6명 – 익명의 사람(따라서 “미스터리 쇼퍼”)으로 돌아다니며 Akses 아래 Prasarana의 관리자와 감독자가 수행한 자체 평가를 확인합니다.

이어 “교통부는 개선사항과 여건을 성실히 모니터링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감사원으로 Akses 위원회에도 직접 참여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