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그리고 정당한 이에 대한 값어치

공정한

공정한 날의 임금은 무엇입니까? 남자는 정당한 일에 대해 정당한 일급을 받아야 한다는 말이 좋아.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말입니다. 어떤 것도 언뜻 보기에 이보다 더 합리적이고 정당해 보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의미를 조사하면 곧 진정한 의미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람은 마땅히 가져야 할 것을 가져야 한다고 말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공정한 하루 급여가 얼마인지 결정할 방법이 없습니다.
일부 노동자는 하루 실링만 받습니다. 기타 2, 3, 4 또는 5실링; 소수는 하루에 10실링, 심지어 20실링을 받습니다.

토토 사이트 모음

이 비율 중 어느 것이 공정합니까? 모든 사람이 동일한 공정한 임금을 받아야 한다는 속담이 있다면,
인간의 모든 다른 특성과 능력은 먼저 동일하게 만들어져야 하고 정확히 평등해야 합니다.
우리는 임금이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따라 달라지며,
노동자들이 기술, 힘, 생산할 수 있는 재화의 종류가 다른 한, 그들의 생산물에 대한 수요의 차이가 있음을 보았다.
따라서 면화나 철의 공정한 가격만큼 공정한 임금은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거래의 문제입니다. 옥수수, 면화, 철 또는 기타 상품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대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 한 그가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매우 옳습니다.
따라서 모든 노동자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노동을 판매할 수 있는 다른 노동자의 유사한 권리를 방해하지 않는 한,
자신이 얻을 수 있는 가장 높은 임금을 받고 노동을 판매하는 데 있어 정당한 일을 합니다.

공정한 시간 규정.

분쟁의 주요 주제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근로자가 하루에 일해야 하는 시간입니다. 어떤 직업에서는 사람이 시간당 또는 일한 만큼 임금을 받기 때문에 각자가 원하는 대로 더 길거나 더 짧은 시간 동안 일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각 사람이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가장 잘 판단할 수 있으며 어떤 노동 조합도 간섭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공장에서는 일반적으로 남자들이 원할 때 왔다가 가도록 내버려 두지 않습니다. 그들은 엔진과 기계가 움직이는 동안 일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누군가는 공장이 하루에 12시간, 10시간, 9시간, 8시간을 일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고용주는 일반적으로 건물과 기계를 통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고 항상 그 자리에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긴 시간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노동자들이 자신의 의견을 갖고 일할 기간을 결정하는 데 목소리를 내야 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노동자들은 착각하기 쉬우며, 9시간 노동과 10시간 노동에 대해 같은 임금을 받을 수 있다고 상상합니다. 그들은 고용주가 자신의 상품 가격을 올릴 수 있거나 자신의 큰 이익에서 차액을 지불할 여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정치경제학을 믿는다면 노동자의 임금은 필요한 토지 지대와 자본의 이자가 지불된 후 실제로 생산된 상품의 가치입니다. 그렇다면 공장이 보통의 경우처럼 10시간보다 9시간 동안 더 적은 재화를 생산한다면 장기적으로 볼 때 그렇게 많은 임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경제뉴스

반면에 기계가 개선되면 노동은 더 생산적이 되며, 충분한 급여를 받는 사람들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수입을 늘리기보다 노동 시간을 줄이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 매우 옳습니다. 이것은 많은 고려 사항에 의존하는 문제이며 이 입문서에서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내가 결론짓고 싶은 것은 노동자들이 노동시간을 줄이려고 할 때 그 날의 노동에 대해 예전과 같은 임금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작업 시간을 줄이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시간당 임금률을 높이는 것은 별개의 문제이며, 이 두 가지가 어떤 상황에서는 정당하게 주장될 수 있지만 함께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