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투표율은 7월 10일 선거에서 절대적으로

높은 투표율은 7월 10일 선거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7월 10일 참의원 선거를 위한 선거운동이 6월 22일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선거는 유권자들에게 8개월 조금 전에 구성되어 지난해

10월 31일 직후에 치러진 중의원 선거에서 인기를 얻은 기시다 후미오 총리 행정부의 성과를 평가할 첫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

높은

파워볼전용사이트 어떤 이유로든 참의원이 해산되지 않는 한, 보궐선거를 제외하고는

앞으로 3년간 총선이 치러지지 않습니다. 유권자들이 국가 정책에 대해 다시 투표를 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more news

투표권을 가진 우리는 기시다의 통치 방식을 계속 지지할 의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강경한 야당 경쟁을 통해 국회의 견제 기능을 강화하고 싶은 것인가?

이번 총선이 새 행정부를 선택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결과가 향후 몇 년 동안

일본 정치의 기반과 방향을 결정지을 것이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면밀한 조사가 핵심

높은

아베 신조(Shinzo Abe) 총리가 두 번째 총리 임기를 7년 8개월 동안 유지하면서

사실상 도전받지 않고 집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후, 그의 후계자인 스가 요시히데(Suga Yoshihide)는 아베 총리의 정치적인 정책을 영속화한다는 그의 명시적인 목표에도 불구하고 불과 1년 만에 사임했습니다. 유산.

그런 다음 모리토모와 가케 교육 기관과 관련된 스캔들과 지지자들을 위해

주최한 벚꽃 축제에 대한 아베의 음흉한 관행을 포함하여 전임자들의 “부정적 유산”을 정리하는 데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은 기시다가 왔습니다.

그러나 기시다는 그의 “신중하게 고려되고 관용적인 정치”와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는 능력”을 내세움으로써 두 전임자의 독재적 통치 스타일과 분명히 구별되는 공개적인 인물을 투영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비상사태를 선포하지 않고 코로나19 6차 유행을 이겨냈고, 지금까지

미국, 유럽과 협력하고 러시아에 대해 가혹한 경제 제재를 가하는 등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처해 왔다.

그리고 26년 만에 처음으로 정부 지원 법안이 국회를 통과하는 데 성공률 100%를 달성한 기시다는 집권 연정과 함께 첫 정기 회의를 통과했습니다. 그의 내각 지지율은 여전히 ​​높다.

한편 이달 초 그의 애완동물 정책인 ‘신자본주의’에 대한 실행계획이 내각에서 최종 승인됐지만 ‘분배 강화’라는 그의 애초 구상이 무산되면서 그의 정책은 ‘신자본주의’의 재탕에 불과했다. 과거 행정부에서 옹호한 성장 프로그램.

기시다 총리는 팬데믹 대응과 관련해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내각 설치를 ‘감염병 위기관리청’으로 내세워야 한다는 공약을 지켰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과거 전염병 대응 정책을 전체적으로 철저히 검토하겠다는 다른 약속을 아직 이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Kishida의 정책 목표 중 어느 것이 달성되었으며, 어느 정도 달성되었으며, 그 중 변경되거나 중단된 것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