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한나 존스가 ‘노예의 유산’ 팁을 주면서 트윗 삭제

니콜 한나 존스가 ‘노예의 유산’으로 팁을 주면서 트윗을 삭제하다

니콜 한나

뉴욕타임스(NYT) 기자와 1619프로젝트 설립자인 니콜 한나 존스 28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티핑은 노예제도의 유산”이라며 “세계 어디에서도 이 관행을 이용하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티핑은 노예제도의 유산입니다.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팁이 아니라 단순히 법안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왜 팁을 주는지,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라고 전직
MSNBC 진행자인 투레 네블렛이 트윗을 통해 팁을 주는 관행을 비판했다.

네블렛은 1619년 프로젝트를 언급한 한나 존스의 주장에 대해 “미국은 노예제 국가이다, 1619년 부분”이라고 선언했다.

원래 트윗을 삭제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나 존스는 노예제도가 다른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반응하는 팁의 발달에 관여했다고 계속해서 주장했다.

니콜 한나 존스는 2022년 3월 21일 현재 삭제된 트윗에서 팁이 “노예의 유산”이라고 주장했다.

1619 프로젝트의 니콜 한나 존스는 미국인들이 ‘존재하지 않는 나라의 역사’를 배웠다고 주장한다.

역사학자 필 매그네스는 원래의 트윗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잠깐, 뭐라고?”라고 게시했다. 노예제도와 팁에 대한 한나 존스의 주장에 혼란스러워하는 듯 보인다.

그는 팁이 전 세계에 널리 퍼지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노예제도 이전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는 식당과 택시를 포함한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팁 관행의 가이드 역할을 한 굿 하우스키핑의 차트에 이은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 차트에는 모든 대륙의 국가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매그네스는 1602년에 출판된 셰익스피어의 “십이지일야”와 1730년대 유럽 여행 안내서의 한 장면에서 팁의 모습을 인용했다.

좋은 하우스키핑 차트는 여러 국가에서 권장되는 팁 금액을 보여줍니다.

니콜 한나존스는 유럽을

‘대륙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우크라이나 경보를 ‘개 호루라기’라고 부르며 조롱당했다.

한나 존스는 “1619 프로젝트: 비평”의 저자가 그녀에게 집착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매그니스를 맹비난했다. 이전에 트위터에서 역사학자를 차단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매그니스에게 팁이 노예제도에서 비롯되었다는 그녀의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진보적인 언론 매체들의 의견과 분석 기사에 링크하면서, 그는 그녀를 “신뢰를 떨어뜨릴 수 없다”고 말했다.

“저는 여러분이 제 트위터 계정에 집착하는 것이 가차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여러분의 트윗에 관심을 기울이는 유일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세요.”라고 그녀는 썼다.

그는 “나를 비난할 수는 없다. 내 트위터를 스토킹하기 위해 내 블록 뒤에 가서 경멸을 불러올 수 있는 트위터를 스토킹함으로써 누구도 개종시키거나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것은 여러분이 관심을 끌기를 바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쓰라린 구멍을 메울 수 없습니다. 슬프다. 너무 슬프다.”

1619 프로젝트 설립자 니콜 한나 존스는 2019년 11월 12일 시카고 하우스 오브 블루스에서 MSNBC 진행자 크리스 헤이스의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가?” 라이브 팟캐스트에 출연한다. (Getty Images를 통한 Jeff Scheart/MSNBC/NBCU 포토뱅크)
역사적 사실에 관한 한 한나 존스는 논쟁에 익숙하다. 올해 초, 그녀는 남북전쟁이 실제로 끝난 해인 1865년에 시작되었고, 유럽은 “대륙이 아니다”라고 거짓 주장했습니다.

Jesse Watters: Biden은 당신이 이것을 잊기를 바랍니다.

샌드라 블록은 이 영화를 만든 것을 후회한다고 말한다: ‘나는 여전히 부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