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리치아르도 F1 팀이 드라이버 계약을

다니엘 리치아르도, F1 팀이 드라이버 계약을 조기 종료한 후 맥라렌을 떠날 예정

다니엘 리치아르도

사설 토토 Ricciardo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McLaren을 떠날 것입니다.
알파인의 오스카 피아스트리, 후임으로 지명될 것으로 예상

다니엘 리치아르도(Daniel Ricciardo)는 영국 F1 팀이 계약을 종료한 후 맥라렌에 의해 쫓겨났습니다. 8차례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차도는 2023년 말까지 계약을 맺었고 지난달 “내년 말까지 맥라렌에 전념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McLaren의 계층 구조는 계약의 마지막 시즌을 지불함으로써 33세의 실망스러운 팀에서의 2시즌 기간을 끝내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Ricciardo는 이 캠페인이 끝나면 McLaren을 떠날 것이며 높은 평가를 받는 Oscar Piastri(21세)로 교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달에 Alpine은 프랑스 팀의 예비 드라이버인 Piatri가 다음 시즌에 그들을 위해 경주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호주인은 그렇지 않다고 말할 뿐입니다. Formula 2 챔피언은 McLaren과 이미 계약을 맺은 것으로 믿어집니다.

McLaren은 다음 시즌에 대한 계획을 적절한 시기에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말 벨기에

그랑프리 전 연설에서 Ricciard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교장] Andreas Seidl 우리는 팀과의 계약을 조기 종료하기로 결정하고 이번 시즌이 끝나면 서로 헤어지기로 합의했습니다.

“나는 적절한 시기에 내 자신의 미래 계획을 발표할 것이지만, 이 다음 장이 무엇을 가져오든,

나는 후회하지 않고 내가 McLaren에게 준 노력과 노력, 특히 지난 시즌 몬자에서의 승리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니엘 리치아르도

“저는 Woking에서 McLaren의 트랙사이드와 백팩 모두와 함께 일하는 것을 즐겼고 남은 시즌을

함께 즐기면서 트랙 안팎에서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나는 경쟁하고 내가 그토록 사랑하고 다음에 무엇이 올지 기대하는 스포츠의 일부가 되도록 동기를 부여받은 적이 없습니다.”

브라운은 이번 시즌에 전 레드불과 르노의 드라이버였던 리치아르도가 작년 팀에 합류한 이후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Ricciardo는 지난 시즌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의 승리로 McLaren의 9년 연속 가뭄을 끝냈지만, 그는 지속적으로 영국의 Lando Norris를 압도했습니다. Norris는 2022년 13개 레이스 중 11개에서 Ricciardo보다 앞서서 예선을 통과했으며 동료보다 57점이나 더 많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Brow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aniel은 McLaren에게 큰 도움이 되었고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지난 두 시즌 동안 트랙사이드와 베이스 백 모두에서 그의 모든 노력에 대해 그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함께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McLaren 드라이버로서 연단의 꼭대기에 서 있는 그를 보는 것은 하이라이트였습니다. 그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남은 시즌을 함께 즐기러 가자”고 말했다.

Ricciardo의 미래는 불투명합니다. 그는 McLaren에 합류하기 위해 그가 떠난 팀인 Alpine에서

Aston Martin을 향한 Fernando Alonso를 대체할 수 있지만 Alfa Romeo, Haas 및 Williams는 아직 2023년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브라운은 “매우 우호적이고 동의할 수 있는 해결책에 도달한 것 외에는 다니엘과 세부적인

계약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그는 환상적인 이력서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환경에서 자신의 모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의 계획에 대해 아는 것이 없고, 그리드에 오르고 싶어하는 것 외에는 다니엘이 내년에 F1에 오기를 매우 희망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