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상사는 당신의 생각을 정말로 신경쓰나요?

당신의 상사는 당신의 생각을 정말로 신경쓰나요?

당신의 상사는

Cato Syversen은 신용 등급 정보를 제공하면서 냉철하고 진지한 사업을 운영합니다.
코인파워볼 그러나 그의 회사 Creditsafe의 1,300명의 직원이 팬데믹 기간 동안 즐겁게 지내고 참여하게 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가벼운 면을 드러냈습니다.

넷볼 코비드 동안 집에서 일하면서 회사는 직원들이 자신의 미디어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Mr Syversen은 잠시 DJ로 합류했으며 영화 앵커맨의 주인공인 Ron Burgundy를 연기하기 위해 인조 콧수염과 양복을 입기도 했습니다.
노르웨이 재무 담당 임원은 이러한 문제를 수용했습니다. “나는 오래된 펑크 로커입니다. 나는 록 스타가되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좋은 두 번째입니다.”

Syversen은 직원이 온라인에서 자신의 비디오와 팟캐스트를 함께 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인 LiveTiles로 눈을 돌렸을 때 보고 싶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내 경험상 지루하기 때문에 회사 인트라넷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에 따르면 Creditsafe의 직원들은 Mr Syversen의 Anchorman 인상과 스튜디오 게스트 및 팟캐스트가 있는 내부 라디오 방송국인 Safe FM을 포함하여 자신의 뉴스 데스크를 만들어 재택 근무의 단조로움을 깨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에 뛰어 들었습니다.
비디오에는 이탈리아 또는 스웨덴에서의 직장 크리스마스 파티 장면, 1월 우울함을 이기기 위한 팁, 동료의 조언 및 통찰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이 사망한 동료에게 경의를 표하는 등 매우 개인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사는

Syversen은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이런 종류의 비공식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실행하기를 원했지만 전용 소프트웨어가 누락된 요소임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직접 만든 것이 있었는데 그것은 쓰레기였습니다!”

전염병 대유행에 대한 그의 첫 번째 반응은 직원들을 집으로 되돌려 보낸 후 회사 전체에 일간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보내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찾고 있던 적절하고 비공식적인 메모에 맞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일을 하도록 풀어준 것이 효과가 있었다고 그는 주장합니다.

“다른 나라 사람들의 얼굴을 보는 것 같은 것은 소속감을 느끼기가 쉽지 않아요.

보통 5년에 한 번씩 큰 잔치를 하는데,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아요.”

Creditsafe의 직원들은 그가 말하는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Teams의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같이 주의를 기울이고 공유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예테보리에 거주하는 직원인 Camilla Emring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작업장에 약간의 가벼움을 가져오는 것은 아마도 나쁜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고용주는 그들의 노력이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물을 테스트하는 한 가지 방법은 직원의 감정을 조사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More News
Sarah Marrs는 Qualtrics의 직업 심리학자입니다. 그녀는 직원들의 진정한 감정을 가늠할 수 있도록 올바른 질문을 던집니다.

Qualtrics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기업의 직원은 “나는 이 회사에 속한 것처럼 느껴집니다”와 같은 일련의 진술을 보고 이에 대한 동의 또는 동의하지 않는 수준을 평가합니다.

이러한 응답은 대시보드에 입력되어 인력의 감정 상태에 대한 지표를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