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예방

대규모 예방 접종으로 브라질 도시를 정상에 가깝게 복원

브라질 상파울루 주의 교외에 있는 약 46,000명의 인구가 있는 브라질 세라나의 Dr Geraldo Cesar Reis 클리닉에서 단 한 명의 COVID-19 환자가 위독한 상태입니다.

63세 여성은 시험의 일환으로 세라나의 모든 성인 거주자에게 제공되었던 백신을 거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의사들은 그 여성이 화이자의 주사 중 하나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기에서 이상치입니다.

대부분의 성인들은 중국 제약회사 시노박이 만든 백신을 제안받았을 때 소매를 걷어붙였습니다.

대규모 예방

그리고 그 실험은 많은 지역사회가 계속 고통받고 있는 국가에서 지역사회를 거의 정상에 가까운 오아시스로 변화시켰습니다.

세라나에서 COVID-19를 치료한 의사들은 환자의 짐이 증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이제 다른 질병에 걸린 동료들을 돕고 최근에는 집에서 점심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삶이 거리로 돌아왔습니다. 이웃 사람들은 수다를 떨고 가족들은 주말 바베큐를 합니다.

대규모 예방

이전에는 세라나에 발을 들일 이유가 없었던 외부인들이 이발과 레스토랑 나들이를 위해 도착하고 있습니다.

싸구려 다과와 간식을 파는 가게의 직원인 Rogério Silva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몇 주 전에는 사람들이 여기에서 줄을 서지 않았고, 식사를 하지도 않았고, 화장실도 사용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이제 돌아왔습니다.”

성공 사례는 다른 인구 센터가 계속해서 바이러스와 고군분투하고 감염 증가와 정부가 부과한 새로운 제한을 견디면서 나타났습니다.

한편, 백신은 더 널리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제,

세계보건기구(WHO)는 18세 이상인 Sinovac 주사에 대한 긴급 사용 승인을 중국 회사에 부여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승인했습니다.

“프로젝트 S”로 알려진 실험은 4개월 동안 지속되었으며 Sinovac의 샷을 실제 조건에서 테스트했습니다.

월요일에 공개된 예비 결과에 따르면 인구의 4분의 3이 Sinovac으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으면 전염병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상파울루 주립 부탄탄 연구소 소장이자 동료 심사를 거치지 않은 이 연구의 코디네이터인 리카르도 팔라시오스는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결과는 전체 인구에게 백신을 접종하지 않고도 전염병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 것입니다.”

팔라시오 씨가 말했습니다.
결과는 특히 개발 도상국의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희망을 제공합니다.more news

이집트,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짐바브웨 등도 마찬가지로 화이자나 모더나의 백신보다 저렴한 중국산 백신에 의존하고 있다.

도시의 인구는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4개의 지리적 영역으로 나뉘었고 대부분의 성인은 4월 말까지 2개의 주사를 맞았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전염병은 3개 지역에서 예방 접종을 받은 후 통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각 영역에서 백신 섭취량이 동일한지는 분명하지 않았다.

세라나는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사망은 95%, 입원은 86%, 증상이 있는 경우는 80% 감소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보호가 존재하고 백신이 효과적임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