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푸틴의 연설은

독점 푸틴의 연설은 통치 종료를 촉발 할 것이라고 그의 첫 PM은 말했습니다.

독점 푸틴의

강남 오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초대 총리는 러시아 인구를 부분적으로 동원하겠다는 그의 포고령이 궁극적으로 그의 축출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고 있다.

Mikhail Kasyanov는 Newsweek에 푸틴의 포고령이 그를 지금까지 그를 지지했던 사람들로부터 멀어지게 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몇 달 안에 전국적으로 시위가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월 24일 푸틴의 전면적인 침공이 시작된 이후로 크렘린은 러시아 국민들에게 러시아군이 승리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병력만

있으면 된다고 거듭 확신시켜 왔다. 그러나 이제 가정의 국영 텔레비전에서 본 갈등은 새로운 역동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예비군 30만 명을 소집해 군사 캠페인을 벌이라는 푸틴 대통령의 명령에 반대한 혐의로 목요일 전국 38개 도시에서 1300명 이상이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카시아노프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결정은 중립적이거나 일반적으로 푸틴을 지지하는 사람들조차도 이제 그들이 이전에 보던 전쟁에 참가할 의무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의 태도를 재고하기 시작할 것임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독점 푸틴의

그는 “전쟁은 더 이상 가난한 가정 출신의 직업군인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카시아노프는 12월까지 푸틴이 서방의 제재와 우크라이나의 추가적 이득에 따른 반대파의 압박에 직면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모스크바 검찰청은 시위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장기간의 징역에 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크렘린의 설화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들에 대한 단속이 있습니다.

그러나 Kasyanov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서 봉사하는 것보다 그것을 선호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는 “그 사람들은 우크라이나인을 죽이고 살해하기 위해 전쟁에 나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푸틴의 내부 서클에 있는 사람들이 즉시 반란을 일으키기를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그의 지시를 절대적인 방식으로 이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지시는 “그의 기관에 의해 실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사람들이 그의 지도력에 지친 것은 이미 분명합니다.” more news

Kasyanov는 이것이 “그의 힘과 힘의 점진적인 희석”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권한을 최소화하면서 점진적으로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축출에 대해서는 “얼마나 걸릴지는 장담할 수 없다”고 말했다.

64세의 카시아노프는 푸틴의 첫 임기 동안 2000년부터 2004년까지 러시아 총리를 지냈습니다. 1998년 보리스 옐친(Boris Yeltsin) 대통령의 국내 디폴트 이후 성장으로의 전환기로서 세계에서 위상이 낮아졌다.

카시아노프는 “푸틴은 내각이 시작한 모든 개혁을 지지했다”고 말했다. “당시 우리는 러시아를 경제성장으로 이끌었습니다. 내가 떠난 후 그는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현재 푸틴에 대한 주요 비평가인 카시아노프는 2008년 러시아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지만 선거 운동 도중 정치적인 이유로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거부되었습니다.

2010년에 그는 “무법과 부패 없는 러시아를 위해” 연립 인민자유당을 공동 창립했으며 2011년과 2013년 사이 공정한 선거를

위한 러시아 시위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인민자유당(PARNAS)의 지도자였습니다. 2015년부터.

더 이상 러시아에 있지 않은 Kasyanov는 푸틴의 포고령이 “최후의 수단”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실패를 인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