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창-메콩

란창-메콩 ‘소프트 커넥티비티’

중국은 지난 5년 동안 메콩 5개국(태국,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과 란창-메콩 지역 개발에 공동으로 협의하고 기여하며 공유하여 경제적 지속 가능성과 연결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Lancang-Mekong Cooperation(LMC) 프레임워크는

지역 지도자들이 2018년에 채택한 5개년 실행 계획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올해가 마무리되면서 두 가지를 모두 다룰 새로운 5개년 계획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지역의 하드 및 소프트 연결.

파워볼사이트 하드 커넥티비티는 지난해 12월 중국-라오스 철도 개통과 함께 3가지 목표를 가지고 큰 진전을 이뤘다. 첫째, 내륙국에서 내륙국으로 변모하려는 라오스의 전략적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둘째, 아세안 연결성 2025 마스터플랜의 목표를 촉진하고 중국-아세안 경제 무역 협력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엽니다. 셋째, 중국 서부 지역과 메콩 국가 간의 산업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소프트 연결성”은 인구 이동성, 제도 및 메커니즘, 역사 및 문화,

사람 대 사람 유대에 대한 인식 간의 상호 연결을 나타냅니다.

특히 Lancang-Mekong 지역의 도전 과제는 Covid-19 전염병의 회복 보장,

철도 주변 지역의 산업 지원 및 제도 개발 부족, 관광 협력 및 지식 부족의 4가지 측면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지역에 대해.

란창-메콩

라오스 경제를 살펴보면 유엔 통계에 따르면 2019년 중국으로의 수출액은

17억 달러였으며 연간 평균 성장률은 20%입니다. 새로운 철도의 이중 화물 여객 수송 능력은 중국과 라오스 모두에게 상당한 경제적 다각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워볼사이트중국은 또한 동남아 이웃 국가들에게 중요한 관광객 공급원입니다. 2019년 약 757,000명의 중국인 관광객이 라오스를 방문했으며 이는 2018년보다 26% 증가한 수치입니다.

철도 개통으로 여행이 더욱 편리해지고 방문객이 늘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중국이 코로나19를 근절하기 위해 계속해서 해외 여행을 자제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얼마나 큰 증가는 말할 수 없습니다. more news

철도 승객 수입은 국내 여행으로 제한되고 화물은 주요 수입원이므로 라오

스는 향후 몇 년 동안 철도 운영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이것은 철도를 따라 있는 지역 사회의 고용과 생계에 영향을 미치고 결국 철도에 대한 라오스 사람들의 신뢰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 윈난성에서는 곤명에서 비엔티엔까지 철도를 따라 산업이

상대적으로 덜 발달되어 있고 시장 주체의 힘이 약하며 지원

능력이 비효율적입니파워볼 추천 다. 윈난은 중국의 더 경제적으로 발전된 성 및 도시와의 경쟁과 신국제육해무역회랑으로 인한 소외라는 이중 스트레스에 직면해 있습니다.

후자는 Chongqing을 중심으로 하는 반면 Kunming은 주요 회랑에서

이어지는 스퍼 라인에 있습니다. 윈난성의 위상이 ‘디딤돌 경제’로 격하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