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군은 사기가 저하되고

러시아군은 사기가 저하되고 타락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적을 몰아내면 됩니다’라고 우크라이나는 말합니다.

러시아군은

토토 추천 지난주 우크라이나 북동부와 남부에서 러시아 점령 지역을 탈환하는 데 우크라이나가 놀라운 성공을 거둔 후 이제 키예프는 반격의 추진력을 유지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키예프가 9월 초부터 8,000평방킬로미터(3,088평방마일) 이상의 러시아 점령 영토를 되찾았다고 발표한 후 서방 정부는 전쟁에서 우크라이나의 “중대한 진전”을 환영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반격으로 러시아군은 북동부의 하르키프 지역에서 후퇴했고, 키예프는 이 지역의 수백 개 마을에서 다시 한번 우크라이나 국기가 게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수요일 “우리는 오직 한 방향, 즉 전진과 승리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선언했다.

이제 모든 사람의 입술에 있는 질문은 이 장이 전쟁의 결정적인 전환점을 표시하는지, 그리고 다음에 오는 내용입니다. 국가의 관리들은 키예프의 손을 보여주는 것에 대해 당연히 조심스럽습니다.

유리 삭(Yuriy Sak) 우크라이나 국방장관 고문은 수요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것이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ak은 “우리는 일반적으로 예측을 하는 데 신중하고 어떤 일이 발생한 후에는 항상 말하는 것이 더 안전하지만 어쨌든 일어난 일은 여러 면에서 우리에게도 예상치 못한 일”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군은

“사실 매우 성공적인 캠페인이었고, 우크라이나군은 8,000 평방 킬로미터가 넘는 지역을 다시 장악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러시아가 일시적으로 점유한 영토의 큰 부분이며 결과적으로 러시아 군대가 사기를 저하시키고 군사 능력이 저하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진행, 그럼?
우크라이나군은 지난 며칠 동안 전략적으로 중요한 도시인 Izyum과 Kupiansk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수십 개의 마을과 마을을 탈환할 수 있었습니다.

북동부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은 우크라이나가 항구 도시인 헤르손(Kherson) 주변에서 반격을 개시할 것이라는 강력한 신호를

보낸 후 러시아가 남부에서 점령한 지역을 방어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군대를 재배치한 후 발생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지난주 우크라이나가 이뤄낸 ‘상당한 진전’을 환영했지만 2월 24일 이후 격화되고 있는 갈등의 전환점인지

‘단언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질문은 답이 없습니다.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이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장거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화요일 말했다. more news

한편 유럽에서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인 Ursula von der Leyen이 우크라이나의 발전을 칭찬하고 “장기적으로”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겠다는 지역의 약속을 재차 강조하면서 수요일에 “우리는 마지막 날에 우크라이나인들의 용감함을 보았습니다. 갚아.”

Sak은 CNBC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분쟁에서 “기세를 유지할 것”이며 북동부와 남부 모두에서 더 많은 반격 작전을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동시에 우리가 누구를 상대하는지 이해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이곳은 전범군이며 대량학살군은 미사일 테러를 막지 못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