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더글러스 데브라 윙어가 팔을 물어뜯은 후

마이클 더글러스 는 데브라 윙어가 그의 팔을 물어뜯은 후 ‘돌의 로망싱’을 잃었다고 말한다: ‘이것은 거칠 수 있다.’

마이클 더글러스

클릭계열 솔루션 마이클 더글러스 는 데브라 윙어가 《스톤의 로맨스》에서 그와 함께 주연을 하기로 되어
있다고 주장했지만, 그녀는 기괴한 사건 이후 그 역할을 잃었다.

이 배우에 따르면, 그와 윙거는 콜롬비아 정글 모험 중에 각각에 빠지는 용병과 작가 이야기를 다룬 1984년
영화를 앞두고 식당에서 저녁을 먹기 위해 만났다. 당시 윙어는 리처드 기어와 함께 1982년 영화 《장교와 신사》
에 출연한 후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배우 중 한 명이었다.

일이 잘 되어 가고 있었다. 77세의 그는 그들이 “말하고 테킬라를 물리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 후,
“치명적인 매력”의 스타는 나가는 길에 그 여배우는 몸을 숙여 그의 팔을 물었다고 주장했다.

스타는 롭 로우의 ‘Literally!’ 팟캐스트에서 “당신이 ‘오유!’라고 말하며 누군가의 팔에 주먹을 날렸다”고 주장했다.

마이클 더글러스는 커크 더글러스 신부가 ‘사람들이 창조하려는 이미지에 사로잡히지 말라’고 가르쳤다고 말한다.

마이클 더글러스는 데브라 윙어가 기이한 사건 이후 캐슬린 터너로 교체됐다고 주장했다.
“나는 ‘아악!’하고요.”라고 더글러스는 회상했다. “날 물어요”

“그녀는 장난꾸러기 같고, 나는 그녀를 보고 있어.”라고 그가 계속했다. “모르겠어, 내 생각엔, ‘이거 힘들 수도 있어.’ 그녀는 관심이 있는 것 같았고, 내가 돌아갔는데, 그녀가 피부를 부러뜨렸어!”

더글러스는 나중에 영화의 감독인 로버트 제메키스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그때 물린 사건이 터졌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쓰러집니다.”라고 더글러스가 말했다. “나는 그녀와 함께 정글에 갈 수 없어, 그녀가 나를 물었어! 봐! 그녀가 내 팔을 물었어.”

마이클 더글러스와 캐슬린 터너는 로버트 제메키스가 감독한 “돌을 사랑하다”의 촬영장에서 만났다.

더글러스에 따르면, 누군가가 캐슬린 터너를 대체자로 제안했다고 한다. 그 여배우는 결국 그 역을 맡게 되었다.

윙어의 대변인은 폭스 뉴스 디지털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로맨싱 더 스톤”은 큰 성공을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67세의 더글러스와 터너는 “나일의 보석”이라는 제목의 속편을 위해 다음 해에 재회했다. 터너는 1985년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 커플이 스크린에 함께 등장한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 아닐 것이다. 그들은 1989년 다크 코미디 영화 《장미의 전쟁》을 위해 팀을 꾸렸고, 2021년 넷플릭스의 《코민스키 방법》을 위해 싸우는 전 배우로 재결합했다.”

마이클 더글러스와 캐슬린 터너는 여러 프로젝트에 함께 출연했다.
마이클 더글러스와 캐슬린 터너는 여러 프로젝트에 함께 출연했다.

터너는 2008년 회고록 “Send Yourself Roses”에서 이 물린 것으로 추정되는 것에 대해 말했다.

터너는 “더글러스는 원래 데브라 윙거를 조안 역할로 하려고 했지만, 그들이 그가 기대했던 것만큼 사이가 좋지 않았던 것 같다”고 썼다. “그들은 멕시코 음식점에서 그것에 대해 의논하기 위해 만났고, 그녀가 그를 물었거나, 그가 말했다.”

윙거의 경우,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이 스타는 나중에 다른 역할을 놓쳤지만, 이번에는 그녀의 조건에 부합했다.

도티 역으로 시카고 컵스에서 3개월간 훈련했다. 하지만 페니 마샬이 마돈나를 캐스팅한 후 윙어는 감독이 “엘비스 영화를 만들고 있다.”

마돈나가 캐스팅된 후 데브라 윙어가 ‘그들만의 리그’를 그만두다

데브라 윙거는 2019년 1월 7일 뉴욕에서 열린 뉴욕 영화 비평가 서클 어워드에 참석한다.
데브라 윙거는 2019년 1월 7일 뉴욕에서 열린 뉴욕 필름 크리틱스 서클 어워드에 참석한다. (제이미 매카시/게티 이미지스)

윙거는 영화를 그만뒀고, 그 역할은 지니 데이비스가 맡았다. 윙어는 어쨌든 월급을 받았다.

“스튜디오는 제 계약에서 지불을 받는 유일한 시간이었기 때문에 저와 동의했습니다”라고 그녀는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다시 말해서, 저는 경기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제 돈을 모았고, 그것은 법정에 서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완성된 영화]가 재미있었던 것처럼, 여러분은 ‘와, 저 여자들이 그렇게 했다’며 떠나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그게 사실인가요?’라고 묻습니다”라고 윙어는 덧붙였다.

소식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