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리프스 골키퍼 캠벨, 갈비뼈 부상으로 최소 2주 아웃

메이플 리프스 토론토는 Marlies의 Källgren을 리콜하고 Mrazek은 목요일 Coyotes를 상대로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는 갈비뼈 부상으로 인해 앞으로 최소 2주 동안 1위 골키퍼 잭 캠벨이 없을 것입니다.

Sheldon Keeef 감독은 목요일 아침 스케이트를 탄 후 기자들에게 30세의 이 선수가 얼마 전 “뭔가를 수정했다”고 말한 다음 화요일 시애틀 크라켄을 6-4로 꺾은 경기에서 26세이브 경기에서 문제를 악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키프는 애리조나 코요테스와의 리프스와의 경기에 앞서 “그가 경기 후 불편해하고 [수요일] 기분이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몇 가지 테스트를 위해 그를 보냈고 결국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캠벨은 첫 올스타 지명을 획득하기 위해 시즌을 훌륭하게 시작했지만 1월 15일 이후 .865의 세이브 퍼센티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eafs 센터 Auston Matthews는 넷마인더의 질병에 대해 “너무 길거나 심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만나본 사람 중 가장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다.

“그가 건강해지면 다시 일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메이플 리프스 골키퍼

토론토의 단기 구단은 이제 7월에 FA와 3년 계약을 맺은 Petr Mrazek의 것입니다.

그는 이번 시즌 0.890의 세이브 퍼센티지를 가진 10승 5패 0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Petr은 훌륭했습니다.”라고 Matthews가 말했습니다. “그는 매일 미소를 지으며 스케이트장에 오고,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Leafs는 긴급 상황에 따라 AHL의 토론토 말리스에서 Erik Källgren을 리콜했습니다.

“빙상과 빙판 밖에서 우리 팀에 정말 좋은 추가입니다.” 메이플 리프스

스톡홀름에서 온 25세의 이 선수는 Marlies와의 첫 번째 캠페인에서 15승 8패 1패, .904 세이브 퍼센트를 기록했습니다.

Källgren은 목요일 애리조나를 상대로 Mrazek의 백업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Keef는 스웨덴 사람의 AHL 작업에 대해 “그들은 그의 태도와 직업 윤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Petr이 여기에서 함께 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Källgren을 더 잘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3월 21일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며 Rob Pizzo는 국경 북쪽의 팀에서 볼 수 있는 변화를 살펴봅니다.

운동 기사 보기

Leafs는 마지막 순간에 테스트되었지만 Peter Mrazek은 Blue Jackets의 컴백 시도에서 문을 닫았습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Toronto Maple Leafs)의 잭 캠벨(Jack Campbell)은 토요일 밴쿠버 캐넉스와의 경기에서 갈비뼈 부상으로 최소 2주 동안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밝은 면에서 신인 골키퍼들은 이런 기회를 꿈꾼다. 특히 지금 두 명의 레귤러 골키퍼가 스퍼터링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말이다. 그것은 Källgren을 위한 수영장의 깊은 곳이지만 깊은 곳은 수영을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이기도 합니다!

1967년 이후로 얼마나 많은 칩이 Leafs를 위해 다운되었습니까? 그들은 통과하기 위해 수없이 실패했습니다. 이번 시즌도 다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