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은 밀워키 노동 축제에

바이든 대통령은 밀워키 노동 축제에서 연설 중 노동 조합의 승리를 축하

Henry Maier Festival Park의 Miller Lite 무대에는 현직 상원의원 Ron Johnson에 도전하고 있는 Mandela Barnes 중위가 눈에 띄게 결석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의 캠페인에 따르면 Barnes는 Biden이 도착하기 전에 Laborfest 퍼레이드에 참여했습니다.

더 보기: 밀워키 노동 축제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연설에서 발췌한 5가지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반스를 포함해 밀워키와 위스콘신 선출 관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국가가 변곡점에 와 있다”면서 “앞으로 또는 뒤로 물러나기를 원하든지, 미래를 건설하든지 과거에 집착하든지”라고 ​​말했다.

공화당원이 MAGA 공화당원이 아니며 모든 공화당원이 극단적인 이념을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같은 연설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을 규탄했다는 공화당 의원들의 공격을 받았다.

“그러나 극단적인 MAGA 공화당원들은 분노, 폭력적 증오, 분열로 가득 찬 후퇴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함께 할 수 있고 다른 길을 선택해야 합니다.”

필라델피아 연설과 달리 바이든은 전 대통령의 이름을 거론하지 않고 “라스트 가이”와 “트럼피”를 언급했다.

바이든은 존슨 상원의원을 겨냥해 소셜 시큐리티와 메디케어를 도마 위에 올려놓고 싶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토토홍보 그는 존슨을 언급하며 “이 사람은 절대 멈추지 않는다”고 말했다.

더보기: Ron Johnson 상원의원은 사회 보장 제도가 ‘부적절하게 설정되었으며’ 주식 시장에 더 잘 투자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의 팀 미셸스와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에버스는 바이든이 2선에 도전한다면 지지하겠다고 약속했다.

Biden Monday를 소개하면서 Evers는 대통령을 위스콘신과 같은 주에 중요한 파트너로 불렀습니다.

Evers는 “다행히도 일하는 가족이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고 상식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우리와 함께 일할 의향이 있는 대통령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스콘신 공화당의 Tim Michels와 Ron Johnson은 Biden에 잽을 던졌습니다.
연설에 앞서 밀워키 호숫가에 모습을 드러낸 미셸스는 “바이든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다면 인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이 통제 불능 상태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가 통제 불능의 인플레이션을 겪는 이유는 계속되고 있는 과도한 정부 지출과 실패한 에너지 정책 때문입니다.”

Michels는 Biden과 Evers가 “꼬투리 속의 두 완두콩”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캠페인 텔레비전 광고를 되풀이하며 “그들은 머리를 초월한 정치인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나쁜 정책을 내놓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미디어 통화에서 위스콘신 공화당은 범죄, 인플레이션, 그리고 연간 소득이 125,000달러 미만인 미국인을 위해 최대 10,000달러의 학자금

빚을 탕감하려는 대통령의 계획에 대해 바이든을 비난했습니다.

존슨은 민주당을 “엘리트”의 정당이라고 불렀다.

존슨 총리는 “이 나라를 위대하게 만든 것은 열심히 일하고, 매일 아침 일어나 출근하고, 기여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 정책,

민주당 정부가 개인을 짓밟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