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보장 수혜자는 월 급여가 크게

사회 보장 수혜자는 월 급여가 크게 증가할 예정입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보장 수혜자들은 내년부터 월 급여가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

7월의 높은 인플레이션 수치 덕분에 수혜자는 다음과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비영리 단체인 시니어 시티즌스 리그(Senior Citizens League)의 새로운 추정에 따르면 2023년에는 한 달에 159달러가 추가로 추가됩니다.

사회 보장

사회 보장국의 COLA(연간 생활비 조정) 공식은 7월 인플레이션 수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사회 보장

8월과 9월. 인플레이션이 7월에 최고조에 달하더라도 2022년 대부분의 기간 동안 소비자 물가가 40년 만에 최고치를 유지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향후 2개월 동안의 수치는 여전히 과거보다 훨씬 높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노인연맹(Senior Citizens League)의 정책 분석가이자 편집자인 메리 존슨(Mary Johnson)은 현재 연간 9.6%의 조정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1981년 이후 사회 보장 혜택에 가장 큰 증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환상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사실상, 현재 사회 보장을 받는 사람은 아무도 이 높은 COLA를 받지 못할 것입니다.”

9.6% 조정은 작년의 5.9% 증가와 비교되며, 이는 월 평균 소득 증가액 $92.30에 해당합니다.

사회 보장 수혜자에 대한 궁극적인 순 혜택은 또한 Medicare 파트 B 보험료가 얼마나 인상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Johnson은 Medicare 관리자가 올해 초에 내년 보험료 인상이 낮거나 아예 없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14.5%라는 극적인 증가가 불필요하게 큰 것으로 판명됐기 때문이다. 알츠하이머 치료제 가격이 절반으로 떨어졌기 때문이다.

“Medicare 및 Medicaid 서비스 센터(CMS)는 2022년에 수혜자가 파트 B 보험료에 대해 과도하게 청구될 것이라는 데 동의했지만 수혜자는 올해 환불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more enws

Johnson은 후속 이메일에 썼습니다. “CMS는 초과 보험료를 2023년 파트 B 보험료 인상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CMS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메디케어 파트 B 보험료 비용에 대한 공식 발표는 올 가을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Johnson은 고정 수입을 가진 사람들이 40년래 최고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노인연맹은 7월까지의 물가상승률을 기준으로

월 $1,656 사회 보장 연금은 평균적으로 월 평균보다 약 $58 적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수혜자들에게 다가오는 인상액은 여전히 ​​식품 및 기타 소비재의 가격 인상을 따라잡기 위해 필요한 금액에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Johnson은 말했습니다.

이미 Senior Citizens League에서 조사한 참가자의 37%가 2021년에 저소득 지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팬데믹 이전에 필요 기반 지원을 받은 16%의 두 배 이상입니다.

Johnson은 “사회 보장은 사람들의 유일한 수입원으로 설계된 적이 없습니다.

사회 보장국은 9월 소비자 물가 지수 데이터가 발표된 후 10월에 2023년 생활비 조정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