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가격: 영국에서 휘발유가 왜

연료 가격: 영국에서 휘발유가 왜 그렇게 비싼가요?

치솟는 휘발유 비용은 인플레이션을 4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통계청(ONS)에 따르면 물가 상승률은 5월 9.1%에서 6월까지 12개월 동안 9.4%로 급증했다.

일부 시위대는 웨일즈, 데본, 스코틀랜드의 고속도로를 겨냥해 연료세 인하를 요구했다.

서울op사이트 휘발유 가격은 휘발유 191.53p, 경유 199.07p에 도달했던 7월 초의 최고 기록에서 소폭 하락했습니다.

연료 가격

평균 펌프 가격은 휘발유의 경우 리터당 188.88p, 디젤의 경우 리터당 196.37p입니다.

그러나 이 수준에서도 현재 가격은 연초에 비해 여전히 상당히 높습니다.

휘발유와 경유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원유 가격이 오르면서 연료 가격이 크게 올랐다.

연료 가격

많은 기업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고 에너지 수요가 급감했기 때문에 코로나19 팬데믹 초기에는 원유가 더 저렴했습니다.

삶이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에너지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공급업체는 이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가격은 상승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휘발유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기름을 미국 달러로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파운드는 달러에 대해 약세를 보였고, 연료를 더욱 비싸게 만들었습니다.

원유 가격이 움직일 때 휘발유와 경유 가격은 일반적으로 따라옵니다.

그러나 휘발유 소매업체가 항상 모든 절감액을 고객에게 즉시 또는 전액 전달하는 것은 아닙니다.

AA와 RAC 자동차 그룹은 휘발유 소매업체가 불필요하게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추가 이익을 취한다고 비난했습니다.

독립 소매업체를 대표하는 휘발유 소매업체 협회(Petrol Retailers Association)는 코로나19로 인해 고객들이 2021년에 연료를 15% 덜 구매했다고 지적합니다.

소매업체는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판매된 리터당 더 높은 수익을 내야 한다고 말합니다.

연료 가격은 2월에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이미 오르고 있었고 러시아의 침공으로 인한 여파는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러시아는 세계 최대의 석유 수출국 중 하나이지만 우크라이나에서의 행동으로 인해 제재에 직면해 있습니다.

미국이 러시아산 원유 수입을 전면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영국은 러시아산 석유를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있으며 EU 지도자들은 올해 말까지 대부분의 러시아산 석유 수입을 차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이는 다른 생산업체의 석유 수요가 증가하여 가격이 상승했음을 의미합니다.

영국은 원유의 6%만 러시아에서 수입하지만 국제 유가가 오르면 여전히 영향을 받습니다.

지난 3월 정부는 휘발유와 경유에 대한 연료세를 1년 동안 리터당 5p 인하하겠다고 발표했다.

당시 휘발유는 리터당 167p, 디젤은 처음으로 180p에 육박했다.

그러나 평균 가격은 계속 상승했으며 5p 할인은 오랫동안 취소되었습니다.

당시 정부도 유류세 인하를 소비자들에게 즉각 전가하지 않은 점을 지적하며 경쟁시장청(CMA)에 조사를 요청했다.

펌프 가격은 유가 하락으로 도매가가 하락한 후 소폭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우크라이나 전쟁 이전보다 훨씬 높습니다.

다른 산유국들이 러시아산 석유의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공급을 늘릴 수 있을 때까지는 가격이 훨씬 더 떨어질 것 같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