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부 인구 문제

영국

영국
영국은 붐비는 워커홀릭 경제로 상황을 계속 유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전투를 견뎌내고 있습니다.
1973년 당시 총리 테드 히스가 임명한 인구 패널 이후 영국 정부는 인구 문제를 직접 해결하기 위해 자원을 투입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그는 ‘영국은 인구가 무한정 증가할 수 없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널의 보고서는 영국이 인구가 안정되면 더 나을 것이라고 결론지었지만 원치 않는 임신을 피하기 위해
가족 계획을 장려하는 것 외에는 어떤 직접적인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영국의 인구는 거의 1천만 명이 증가하여 6천 5백만 명이 조금 넘었습니다.
2026년까지 천만 명이 추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ONS).

재테크 사이트 추천 수익 1262

영국 인구의 모든 과거 예측은 상향 수정되었습니다.
1994년까지만 해도 영국의 예측에 따르면 인구는 2010년까지 약 6천만 명으로 정점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오늘날 성장은 21세기 대부분에 걸쳐 8천만 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일부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증가이지만 영국의 개인 소비 수준은 일부 개발 도상국의 20배 이상입니다.

영국 정부 마인드셋은 한 가지, 바로 경제에 의해 좌우됩니다.

전체 시스템은 생활 수준이나 야생 동물에 관계없이 이 하나의 최우선 요소에 의해 지배됩니다.
마치 이것이 우리가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고 사람들의 삶과 복지가 급여에 의해 좌우되는 것처럼 마지못해 받아들여집니다.

인구가 결코 원인으로 언급되지 않은 요인이지만 과밀한 영국의 증거는 여기에 살고 있는 우리들 주위에 있습니다. 학교, 병원, 도로, 기반 시설 모두 자금이 필요한 상황에서 국가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착취해야 하며 환경과 개인의 안녕을 지옥에 떨어뜨립니다. 정부 부채는 상환할 수 없으며 가족은 신용 카드, 대출 및 모기지를 통해 부채를 지고 있습니다. 집값이 비싸고 특히 남동쪽 도로가 꽉 차 있습니다.

부산기사글

화창한 주말에 해변으로 여행하는 것은 좋은 하루였습니다. 오늘날 수만 명의 다른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3마일에 걸쳐 사실상 정체된 교통 체증으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영국의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택에 대한 압박도 커집니다. 영국 주택 가격은 임금이 정체됨에 따라 최초 구매자의 손이 닿지 않는 범위에서 상승하여 부모처럼 부동산을 구입할 기회가 전혀 없는 세입자 세대를 만듭니다. 식량 생산은 집약적이고 부자연 스럽습니다. 수백만 마리의 닭이 수입 식품을 먹고 매주 전국의 거대한 실내 농장에서 사육되고 도살됩니다. 영국은 스스로 먹을 수 없으며 한겨울에 페루와 같은 국가에서 딸기와 라즈베리를 포함하여 점점 더 많은 양의 식품을 수입합니다. 영국은 바다로 둘러싸인 섬이지만 어류 양식이 증가하고 있으며 영국은 어류 순수입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