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 1997년 망치 살해 혐의로

오클라호마, 1997년 망치 살해 혐의로 제임스 코딩턴 처형

오클라호마

카지노 구인구직 오클라호마주 맥알레스터(AP) — 오클라호마주에서는 1997년 살인 혐의로 목요일 한 남성을 처형했다.

50세의 James Coddington은 McAlester에 있는 Oklahoma State Penitentiary에서 독극물 주사를 맞았고 오전 10시 16분에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코딩턴은 오클라호마주가 지난해 사형집행을 재개한 이후 다섯 번째로 사형을 선고받았다.

코딩턴은 죽음의 방 안에 들것에 묶인 채 “모든 가족과 친구, 변호사, 내 주변에 있고 나를 사랑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부. 스티트, 나는 당신을 비난하지 않고 당신을 용서합니다.”

Coddington은 마지막 말을 한 후 고개를 들고 증인실에서 조용히 울고 있는 변호사 Emma Rolls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렸습니다.

첫 번째 약물인 미다졸람을 투여한 후 코딩턴은 호흡이 가빠지고 가슴이 여러 번 눌렸다. 처형팀의 의사는 오전

10시 8분에 그를 의식이 없다고 선언했고 Coddington은 방 안에서 코를 고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코딩턴은 73세의 앨버트 헤일을 망치로 때려 사형을 선고받았다. 검찰은 당시 24세인 Coddington이 Hale이 코카인을 살 돈을 주지 않자 화를 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달 5인의 사면 및 가석방 위원회가 열리기 전의 사면 청문회에서 감정적인 Coddington은 Hale의 가족에게 사과하고 오늘은 다른 사람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형집행을 목격한 앨버트 헤일의 아들 미치 헤일은 코딩턴이 마지막 말에서 아버지나 헤일

오클라호마, 1997년

가족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다고 언급하며 진심으로 반성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그것이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결코 사과하지 않았다”고 헤일이 말했다. “그는 내 아버지를 키운 것이 아니다.”

헤일은 “그를 용서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의 행동의 결과에서 벗어날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

Coddington의 변호사인 Rolls는 사면 청문회에서 Coddington이 그의 아버지가 젖병에 맥주와 위스키를

넣었을 때 유아기부터 시작된 알코올 및 약물 남용으로 수년간 손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oddington은 Hale을 살해한 혐의로 두 번 사형 선고를 받았으며, 항소에서 그의 첫 형이 뒤집힌 후 2008년에 두 번째 선고를 받았습니다.

헤일을 살해한 후 코딩턴은 오클라호마시티 전역의 주유소와 편의점에서 최소 6건의 무장 강도를 저질렀다.

주 검찰총장실의 검사들은 “살인의 전체 정황, 관련 강도, Coddington 씨의 광범위한 폭력 역사를 고려할 때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죽음이 그에게 유일한 정당한 형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면 및 가석방 위원회.

주정부는 2015년 9월 교도소 관리들이 잘못된 독극물을 받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사형집행을 중단했습니다.

나중에 같은 잘못된 약물이 수감자를 처형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 주에서 사형이 보류되었습니다.

코딩턴은 73세의 앨버트 헤일을 망치로 때려 사형을 선고받았다. 검찰은 당시 24세인 Coddington이 Hale이 코카인을 살 돈을 주지 않자 화를 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