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법원, 테러 혐의로 가자지구

이스라엘 법원, 테러 혐의로 가자지구 구호요원 유죄 선고

이스라엘

파워볼사이트 BEERSHEBA, 이스라엘 (AP) — 수요일 이스라엘 법원은 고용주, ​​독립 감사관 및 호주 정부가 불법 행위의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밝힌 유명한 사건에서 Gaza 구호 직원이 여러 테러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국제 기독교 자선 단체 World Vision의 Gaza 이사인 Mohammed el-Halabi는 2016년에 체포되어 그 지역을 통치하는 이슬람 무장 단체 하마스에

파워볼 추천 수천만 달러를 전용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재판과 장기간의 구금으로 인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을 지원하는 인도주의 단체 간의 관계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그와 월드비전은 모두 혐의를 부인했으며 2017년 독립 감사에서도 하마스를 지지한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다.

이스라엘 법원, 테러

그의 변호사인 마헤르 한나는 엘-할라비가 자신이 자유롭게 걸을 수 있는 몇 가지 플리바겐 제안을 원칙적으로 거절했다고 말했다.

엘할라비는 아직 형을 선고받지 않았다. World Vision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방어 측과 공유된 기밀 정보에 주로 기반한 판결에 항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남부 도시 베르세바의 지방 법원은 엘-할라비가 테러 조직에 가입하고, 테러 단체에 정보를 제공하고,.

전투 훈련에 참여하고, 무기를 소지하는 등 여러 혐의에 대해 유죄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매년 “수백만” 달러와 장비를 월드비전과 기부자로부터 하마스로 전용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마스는 이 자금을 무장단체 활동과

후원자들을 위한 어린이 상담, 식량 지원, 꾸란 암기 대회 등에 사용했다고 전했다. 하마스로 전용된 파이프와 나일론은 군사용으로 사용됐다.

법원은 월드비전이 그러한 원조의 전용을 막을 확고한 통제가 있었다는 증언에 확신이 없다고 말했다.

법원은 254쪽 분량의 전체 결정은 “기밀이며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공개되지 않은 엘 할라비의 자백에 크게 의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변호인은 자백이 정보 제공자에게 강압적으로 주어졌으며 증거로 인정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법원은 자백이 “다양한 방식으로 주어졌다”며 “하마스 요원의 이름과 계급, 가자지구의 전략적 위치에 대한 설명을 포함해 상세하고 일관성 있고 진실하며 많은 독특한 세부사항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판결 직후 기자들에게 한나는 아직 전체 결정을 읽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판사가 이스라엘 보안군 편에 서고 공개되지 않은 증거에 의존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모든 판사가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보안군은 틀릴 수 없고 아마도 맞을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사건을 면밀히 추적해 온 월드비전의 샤론 마샬 대변인은 “재판 과정에서 불규칙성이 있었고 실질적이고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증거가 부족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선단체가 엘-할라비의 항소 의도를 지지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요구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