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험은 새로운 직장암 약물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작은 시험은 새로운 직장암 약물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직장암 약물 시험의 모든 환자는 6개월 후에 관해 상태였습니다.
전문가들은 ‘혁명적’이라고 말하지만 더 크고 다양한 연구가 필요하다.
소규모 시험에서 도스타리맙이라는 실험 약물을 받은 후 12명의 참가자 모두가 완전한 관해를 경험했습니다.

작은 시험은

의사들은 이러한 항암제가 임상시험에서 100% 성공률을 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한다.

뉴욕 Memorial Sloan Kettering Cancer Center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소규모 연구 결과는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게재되었습니다.
시험 결과는 제약 회사인 GlaxoSmithKline이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암 환자들은 6개월 동안 3주마다 정맥 주사를 맞았다.

직장암 치료 부작용

평균 1년 정도의 추적관찰 기간 동안 질병이 재발하거나 추가 치료가 필요한 환자는 없었다고 연구는 밝혔다.

또한, 12명의 환자 중 누구도 심각한 부작용을 경험하지 않았는데, 이는 전형적인 직장암 치료의 주요 문제점 중 하나입니다.

일부에서는 발진, 피부염, 피로, 가려움증 또는 메스꺼움이 있었지만, 직장암 치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더 심각한 합병증(불임, 신경병증 또는 성기능 장애와 같은 부작용)을 경험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작은 시험은

먹튀검증 결장직장암은 결장암과 직장암을 말합니다.

종종 결장암과 직장암은 모두 “대장직장암”으로 함께 분류되며, 이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흔한 형태의 암을 나타내는 그룹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결장암은 결장에 암세포의 존재를 설명하는 반면 직장암은 직장에 암을 설명합니다.

직장암은 결장암보다 발병률이 낮고 치료가 어렵습니다.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직장 출혈, 변비 및 복통이 있습니다.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면 관해율이 높습니다.

직장암이 국소화되면 5년 생존율이 90%입니다. 조금 퍼졌다면 73%로, 많이 퍼졌다면 17%로 떨어진다.

이 최근 연구의 각 환자는 불일치 복구(결함 직장 선암종)라고 하는 매우 특정한 형태의 직장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형태의 암은 일반 직장암보다 치료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불일치 복구 – 결핍 직장암은 비교적 흔하지 않습니다.

직장암 환자의 5~10%만이 이를 경험하고 화학요법 치료에 잘 반응하지 않습니다.more news

이 약물은 “체크포인트 억제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암세포를 완전히 죽이는 대신 사람의 면역 체계가 스스로 세포를 죽일 수 있도록 하므로 면역 요법으로 간주됩니다.

한나 사노프(Hannah Sanoff)는 연구 결과와 같은 저널에 실린 사설에서 결과가 “큰 낙관론의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Sanoff는 암 의사이자 채플 힐에 있는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의 교수입니다.
그녀는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사노프는 이 약이 현재의 이 암이나 다른 형태의 암에 대한 대체물로 사용될 수 없다고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