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적 인 아프간 인에게는이란으로의 위험한

절망적 인 아프간 인에게는이란으로의 위험한 횡단이 기회 가치가 있습니다.

‘누가 구타당하고 모욕을 당하고 죽이기를 좋아하겠습니까? 하지만 여기서 가족의 생활비를 충당하기는 어렵습니다.’

절망적 인 아프간

후방주의 사이트 맹렬한 더위에도 불구하고 Shams-ur-Rahman은 매일 아침 몇 시간씩 앉아 아프간 남성과 소수의 여성이 Abrisham 다리를

건너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불법 입국으로 체포된 후 이란에서의 더 나은 삶을 위한 그들의 노력이 중단되는 것을 모두 보았습니다. 모두 아프간 국경 도시인 Zaranj로 다시

추방되고 있습니다.

매일 수천 명이 돌아오지만 Shams가 보고 싶어하는 것은 단 한 명입니다. 그의 다섯 살 난 아들입니다.

3월 초 샴스는 일자리를 찾기 위해 이란에 입국하던 중 이란 국경 수비대에 붙잡혔다. 혼란 속에서 그는 아이와 헤어졌다.

“나는 내 아들의 행방을 모릅니다.” 몇 주 후 Zaranj에서 New Humanitarian에 당황한 Shams가 말했습니다.

절망적 인 아프간

Shams는 파키스탄을 통과하는 위험한 인신매매 경로를 따라 그를 수송하기 위해 인신매매범에게 21,000 아프가니스탄($245)을 지불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가 건널 때 밤에 그와 수백 명의 다른 사람들은 차에 쌓여 국경을 넘었습니다. 그런데 그가 탄 차가 사고를 당했다. 경찰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를 구금했습니다.

“저는 5일 동안 감옥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저를 구타하고 추방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옵션이 없습니다. 누가 구타당하고, 굴욕을 당하고, 죽임을 당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하지만 여기서 가족의 생활비를 충당하기는 어렵습니다.”라고 Shams는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직장 생활을 언급하며

말했습니다.More news

지난해 미국과 동맹국이 군대를 철수하고 탈레반이 국가를 장악한 이후 아프가니스탄은 자유낙하 상태에 빠졌다.

파괴적인 인도적 상황 외에도 아프간은 부분적으로 국제 제재로 인해 빈곤과 실업이 증가하는 악화되는 경제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유엔 긴급구조조정기구인 OCHA에 따르면 2021년 7월부터 2022년 3월 사이에 급성 기아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가 1,400만에서 2,300만으로 늘었다.

인구의 80% 이상이 부채에 직면해 있고 95%의 사람들이 불충분하게 먹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기회를 찾아 파키스탄을 통해 수백 마일의 무자비한 사막, 산악 지형 및 건조한 강바닥을 가로질러 위험한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인들은 계절별 노동을 위해 항상 국경을 넘어 이동했고 정확한 수치를 파악하기 어렵지만 지난 8월 탈레반이 장악한 이후로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유엔난민기구의 이란 대변인인 두니야 아슬람 칸은 “탈레반이 장악한 이후로 아프가니스탄인들의 입국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지만 대부분은 그들의 국제적 보호 필요성을 검증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 유엔난민기구.

이란 정부 수치에 따르면 현재 매일 4,000~5,000명의 아프가니스탄인이 입국하고 있다고 칸은 그녀의 서면 응답에서 덧붙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란은 장기간 서방의 제재 속에 침체된 자국 경제를 갖고 있으며 불법적으로 아프가니스탄에 입국하려는 아프간인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