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맨 타이 기록에 잡힌 거대한 24인치 숄 농어

조지아 맨 타이 기록에 잡힌 거대한 24인치 숄 농어

한 현지 어부가 조지아주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숄 농어 기록을 세웠다.

낚시꾼인 Clark Wheeler는 2022년 4월 Warwick 근처의 Flint River에서 8파운드, 5온스의 무게로 24.5인치 배스를 낚았습니다. 기후 적응 과학 센터(Climate Adaptation Science Centers)에 따르면 낚시는 팬데믹 기간 동안 4,400만 명의 애호가가 있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취미가 되었습니다.

조지아 맨 타이

7월 13일, 조지아 천연자원부 야생동물 자원부(WRD)는 그의 엄청난 어획량이 공식적으로 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지아 맨 타이

숄 농어는 채터후치와 플린트 강 유역이 원산지이며 매우 인기 있는 스포츠 물고기입니다.

평균 성인은 12-24인치까지 자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흐르는 물 근처의 해류 주변에서 발견됩니다. 낚시꾼을 위한 웹사이트인 플라이 피쉬 조지아(Fly Fish Georgia)에 따르면 1999년까지 적목 농어의 아종으로 간주되어 결국 별개의 종으로 인식되었습니다.

그러나 자생 범위의 다른 강에서는 주로 다른 종과의 경쟁으로 인해 숄 농어가 덜 일반적입니다.

Apalachicola 강과 Chipola 강에서는 최근에 외래 점박이 농어의 개체수가 증가하여 숄 농어를 능가하고 개체 수가 감소했습니다. IUCN(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의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적색 목록(Red List of Threatened Species)에 따르면, 이 효과는 종의 독특한 산란 요구 사항으로 인해 악화되며, 강 둑을 막고 석회암 떼를 제거하면 물고기의 번식력도 감소합니다.

특히 치폴라 강에서는 오염과 토사가 서식지를 크게 악화시켰습니다. 숄 농어는 2012년 현재 IUCN 레드 목록에 의해 “거의 위협받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more news

플린트 강(Flint River)에서는 낚시꾼이 잡아서 놓아주는 것이 권장되지만 이에 대한 공식적인 시행은 없습니다.

또한, 어부들은 숄 농어와 경쟁하거나 교잡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잡은 점박이 농어를 보관해야 합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의 Apalachicola 강과 같이 개체수가 더 저하된 다른 강에서는 떼새우 잡기 및 방출 규칙이

더 엄격하다고 플로리다 물고기 및 야생동물(Florida Fish and Wildlife)에 따르면.

야생 동물 자원 부문의 수산 책임자인 스콧 로빈슨(Scott Robinson)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이 정도 크기의 또 다른 숄 농어가 잡혔다는 소식을 듣고 기뻤고, Mr. Wheeler의 어획을 주 기록 동점으로 인정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해에 5개의 새로운 주 기록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조지아의 낚시 기회가 실제로 얼마나 놀라운지를 증명합니다.

“이 주 기록에 대한 소식이 여러분을 화나게 하고 다음 낚시 여행을 계획하도록 격려하기를 바랍니다. 야외로 나가서 조지아로 가자!”

취미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물고기 또는 어부가 뉴스에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길이가 10피트가 넘고 나이가 최소 100년으로 추정되는 거대한 흰색 철갑상어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초보 어부에게 잡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