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사회 구성원, 뭄바이의 최신 코로나 바이러스

주택 사회

행정부는 주택 사회 대표, 지역 정치 노동자, 지역에서 활동하는 NGO 노동자 및 기타 지역 사회 노동자에게 작업을 위임합니다.

도시에서 코로나 양성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주 정부는 도시의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의
MLA/지방 기업체 및 기타 정치 종사자를 포함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장관과 MLA가 Udhhav Thackeray 총리에게 이 지역에 대한 정부 기관의 제한된 침투를 알린 후에도 이루어졌습니다.

토토총판

Nawab Malik은 인터뷰에서 발표하기를 “수석은 우리 지역에서 우리에게 특정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우리는 지상 노동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 노동자와 지역 사회 지도자의 도움으로 관료적 기계를 보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Malik은 현재 Mankhurd 및 Govandi와 같은 거대한 슬럼 클러스터가 있는
L, M East 및 M West의 3개 병동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 병동에 대규모 방문 검사를 명령했습니다.
BMC는 이미 해당 지역에서 활동하는 지역사회 의료 종사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250명당 1명의 근로자는 규범에 따라 Covid-19 발병 이전에도 정기적으로 인플루엔자 유사 증상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더 강력한 검사가 필요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그 숫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뭄바이 주택 사회 현재 코로나로 인한 영향

추가 위원이자 Zone 5를 담당하는 Ashwini Bhide는 다시 한번 인터뷰에서
“시민과 지역사회 보건 종사자에게 공개하는 것이 망설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최대 2-3개의 봉쇄 구역에서 방문 검사를 완료할 계획입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상황에서 우리는 해당 지역의 지상 직원과 지역 사회 지도자를 고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빨리 완료하고 가능하면 매주 반복하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사회뉴스

행정부는 주택 사회 대표, 지역 정치 노동자, 지역에서 활동하는 NGO 노동자 및 기타 지역 사회 노동자에게 작업을 위임합니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PPE 키트와 열 스캐너가 제공됩니다.

Malik은 방문 조사가 완료되면 긍정적인 사례의 수가 필요 이상으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를 예상하여 그와 BMC 관계자는 병동에 있는 개인 요양원을 식별하여 침대와 의사까지 시민 행정부에 임대할 수 있었습니다. Bhide는 “직원들은 증가하는 숫자에 대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우리 시민 시설을 보강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환자의 집에 더 가까운 침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Malik은 말했습니다. 지역 요양원에서 도움을 요청하면 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