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성과를 과장하는 에너지 전공: 분석

친환경 성과를 과장하는 에너지 전공: 분석

친환경 성과를

오피사이트 주소 파리
목요일 발표된 업계 분석에 따르면 에너지 전공자들은 공개 메시지에서 녹색 자격 증명을 과장하면서 대부분의 신규 투자를 석유 및 가스 프로젝트에 계속 할당하고 있습니다.

운동가들은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사업 계획 사이의 이러한 “심각한 불일치”로 인해 5개의 가장 큰 민간 소유 에너지 회사가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을 피하기 위해 필요한 탈탄소화를 계속 지연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업계 감시 기관인 InfluenceMap은 보도 자료, 연설, 회사 및 CEO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2021년 BP,

Chevron, ExxonMobil, Shell 및 TotalEnergies의 3,400개 이상의 공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메시지의 60%가 배출 감소 목표, 에너지 믹스 전환 또는 청정 에너지 솔루션의

일부로 화석 가스 촉진과 같은 적어도 하나의 “녹색” 주장을 포함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공공 커뮤니케이션은 2022년에 대한 5개 기업의 계획된 자본 지출과 대조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저탄소 활동에 할당된 신규 투자의 12%에 불과했습니다.

보고서의 공동 저자이자 프로그램 관리자인 페이 홀더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대중 커뮤니케이션에서

녹색 주장을 많이 사용하는 것과 기후 정책을 훼손하고 차단하기 위한 현재 진행 중인 전략 사이의 진정한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공자들이 광고하는 것과 그들이 투자하고 있는 것 사이의 격차가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그들의 역할에 대해 대중을 오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친환경 성과를

그녀는 “대중 커뮤니케이션, 특히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이러한 기업들이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 위해 행동하고 있다는 인상을 갖고 물러나는 것이 공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분석 결과 Shell은 친환경 대화와 실제 저탄소 투자 간에 가장 큰 격차를 보였다.

InfluenceMap은 작년 Shell 통신의 70%가 최소한 하나의 친환경 주장을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올해 저탄소 활동에 대한 계획된 투자의 10%에 불과합니다.

Shell 대변인은 AFP에 이 메이저가 이미 “저탄소 에너지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hell이 ​​판매하는 에너지 조합을 바꾸려면 이러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켜야 합니다

. 즉, 광고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우리가 현재 제공하거나 개발 중인 저탄소 솔루션을 고객에게 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분석 결과 TotalEnergies의 커뮤니케이션 중 62%가 녹색 활동에 대해 언급한 반면 2022년 자본 지출의 25%를 저탄소 프로젝트에 할당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otalEnergies 대변인은 회사 투자의 30%가 “탈탄소 에너지”에 사용된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녀는 AFP에 “우리의 공개 발표 정책은 다중 에너지 회사에서 TotalEnergies의 변화를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xonMobil 대변인은 “운영에서 배출을 계속 완화하고 계획보다 4년 일찍 2025 배출 감소 계획을 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BP와 Chevron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5개 기업 전체가 작년에만 기후 관련 메시지에 7억 5천만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Ed Collins는 비즈니스 모델을 탈탄소화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정부가 제품에 계속 보조금을 지급하도록 장려할 것이기 때문에 전공자들에게 좋은 비즈니스를 대표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