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공 위협 우크라이나 무기 요구 캐나다 철수 계획 수립

침공 위협 멜라니 졸리 외무장관 “정부는 여전히 무기 요청 고려 중”

러시아의 침공 위협이 동유럽에 계속 맴돌면서 캐나다는 화요일 미국과 영국의 우크라이나 방어 무기 선적에 상응하는 압력을 가했다.

자유당 정부는 멜라니 졸리 외무장관이 화요일 드미트로 쿨레바를 비롯한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들과 이틀째 회의를 마친 키예프와 집에서 무기 선적 요구를 들었다.

파워볼사이트

동시에 캐나다 군 장교와 외교관은 훈련병과 민간인을 서둘러 대피시켜야 할 경우 직면하게 될 문제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다른 동맹국과 달리 캐나다의 훈련병 파견대는 우크라이나 서부와 중부의 13개 지역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신속한 대피를 위해 이들을 모두 조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뤼도 정부가 우크라이나에 방어 무기 시스템을 얼마나 제공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화요일 졸리의 발언을 지배했습니다.

침공 위협 무기

Joly는 Kuleba와의 합동 언론에서 “우크라이나 정부의 요구를 크고 명확하게 들었습니다. 여기 있는 많은 관리들이 이러한 요구를 반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간청을 들었을지 모르지만 오타와는 몇 달 동안 그랬듯이 여전히 요청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월요일에 우크라이나에 대전차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소수의 군인과 함께 대전차 무기를 선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10월 펜타곤은 우크라이나에 첨단 기술의 탱크 파괴 자벨린 미사일과 함께 군사 원조품을 제공했습니다.

철수 대비 침공 위협

졸리는 “이 맥락에서 우리의 역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옵션을 살펴보고 적시에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캐나다 의회(UCC)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자유당 정부에 적극적으로 로비를 하고 있으며 지난 몇 달 동안 세 명의 연방 장관과 연좌 회의를 했습니다.

UCC의 사무총장인 Ihor Michalchyshyn은 “우리는 우리를 만날 모든 관계자, 모든 당사자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지난 달 UCC는 캐나다가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방어 무기의 대략적인 목록을 Joly에게 제공했습니다. 또한 정부에 미국과 유럽 국가가
지목한 러시아 민간 보안업체에 대해 추가 제재를 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Michalchyshyn은 연방 정부가 그들의 탄원을 듣고 상황의 엄중함을 인식하고 있다고 믿고 있지만 방어 무기 문제에 대한 조치의 징후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요점은 지금 그것을 하는 것입니다”라고 Michalchyshyn이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침공 이후가 아니라 지금 지원한다면 억제될
것입니다. 러시아가 이미 침공했다면 우크라이나 위성 시스템과 미사일을 보내기에는 너무 늦을 것입니다.”

동시에 평화 옹호자들은 캐나다 정부가 무기 추가 요청을 거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