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겨울 락다운에 대처하는

코비드: 겨울 락다운에 대처하는 방법, 해 본 사람들

특히 겨울철에 폐쇄 기간 동안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기는 어렵습니다. 당신은 서리가 내린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영국의 일기예보처럼 우울하고 비참합니다. 그러나 작년에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눈과 때로는 영하의 조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 그래서 우리는 그들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Yilang Zeng은 1월에 중국 설날을 위해 우한에 있는 부모님을 방문하기 위해 여행한 후 처음으로 전염병의 도시 전역 폐쇄를 경험했습니다.

코비드: 겨울

28세의 에미레이트 항공 객실 승무원은 2016년부터 두바이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연장된 “휴가”를 즐겼습니다.

Yilang은 춥고 습한 우한 날씨로 인해 하루 종일 난방 장치를 켜두고 싶은 유혹을 느꼈지만 점퍼를 입고 창을 열어 신선한 공기를 마실 것을 제안했습니다.

코비드: 겨울

그리고 2개월간의 봉쇄로 인해 Yilang은 진정으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지만 그녀는 또한

그녀와 함께 집으로 가는 승무원 에티켓. “요리하는 사람을 항상 칭찬하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과 함께 보내는 가장 긴 휴가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Yilang의 주요 겨울 잠금 팁:

손소독제 사용 후 바로 핸드크림을 바르면 추위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난방을 하지 말고 옷을 많이 입으세요 – 돈도 절약됩니다
슈퍼마켓에 가는 추운 여행을 줄이기 위해 유통 기한이 긴 과일과 야채를 구입하십시오.

“원격 학습”은 Anna Turkina 선생님과 그녀의 가족에게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의미를 부여합니다.

모스크바에서 북쪽으로 거의 2,000km(1,200마일) 떨어진 무르만스크의 북극권 깊숙한 곳에서 지난 3월 봉쇄령을 보냈다.

36세의 Anna에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억제하기 위한 재택 명령은 4세와 11세가 된 남편과 두 자녀와 함께 그녀의 아파트에 갇히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정말 신선하고 아주 좋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밖으로 나가 작은 발코니에서 놀도록 설득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15분 동안만.

“우리는 겨울이 정말 혹독했는데 영하 15도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짧은 플레이 시간은 Anna의 빡빡한 일정의 일부였으며 그녀는 “이렇게 힘든 시간에 화를 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nna의 주요 팁:

관엽식물을 구입하세요. 보기에도 좋고 공기도 더 상쾌해집니다.
새로운 기술 배우기 – 우리는 함께 빵 굽는 것을 좋아합니다.
1시간에 한 번씩 집을 비우십시오(외부 공기가 아무리 차가워도!)

트롬쇠 대학교의 마음챙김 연구원은 감기를 “이겨내는” 방법에 대해 질문합니다.more news

개월 – 문제의 큰 부분입니다. 그녀는 영국인들이 겨울을 “그 가치가 있는 만큼 진정으로 포용하는 것”이라기보다 “견딜 수 있는 것”으로 보는 경우가 많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긍정적인 겨울 마인드”를 채택하는 것이 올해 이맘때 봉쇄로 인한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큰 그룹으로 만나지 못해서 한탄하기 보다는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른 집 사람과 겨울 산책을 갈 수 있음에 감사한다고 Ida는 말합니다.

눈 속에서 일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거나 커피 한 병을 들고 밖에서(-8C에서) 친구를 만나는 것은 Ida가 “긴 시간”에 대처하는 두 가지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