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새로운 1월 6일 증인과 개인적인

트럼프, 새로운 1월 6일 증인과 개인적인 갈등으로 힘든 주에 직면

트럼프

먹튀검증 베터존 도널드 트럼프는 개인 문제를 다루면서 힘든 한 주에 직면하고 있으며,

하원 위원회는 1월 6일 국회 의사당 폭동 당일 전 대통령의 행동을 조명하기 위한 새로운 청문회를 개최합니다.

1월 6일 하원 위원회 위원인 버지니아 하원의원 Elaine Luria는 폴리티코 보고서에 따르면 이번

주에 새로운 증인이 증거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트럼프 전 부인 이바나의 장례식도 수요일에 거행된다.

도널드 트럼프의 세 자녀의 어머니인 이바나 트럼프는 지난 목요일 맨해튼 자택에서 사고로 입은 “상체의 둔기 충격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뉴욕 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그녀의 장례식은 수요일 그녀가 살았던 어퍼 이스트 사이드 지역의 유서 깊은 가톨릭 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바나 트럼프의 사망으로 도널드 트럼프와 그의 두 장남의 취임이 연기됐다. Forbes 보고서에 따르면 이 증언은 Trump Organization의 잠재적인 금융 사기에 대한 뉴욕주 법무장관의 민사 조사의 일부입니다.

일요일에 Luria는 목요일에 열리는 1월 6일 위원회의 여덟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예정된 공청회에 참석할 새로운 증인이 작년 국회 의사당 습격에서 트럼프의 역할에 대해 더 큰 통찰력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민주당 의원은 CNN의 State of the Union 쇼에서 “1월 6일 그 중요한 시기에 일어난 사건에

많은 가치와 정보를 추가할 이전 청문회에 아직 등장하지 않은 다른 증인들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트럼프

이어 “백악관에 있었던 사람들, 대통령과 친분이 있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가진 사람들이라고 말씀드리겠다”고 말했다. 폭력을 통제하고 국회의사당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막으려는 것입니다.”

Luria는 목요일 청문회에서 패널이 반란 동안 트럼프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분 단위로” 시간 프레임을 통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행동할 의무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에 대해 자세히 다룰 것입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우리는 이전 청문회에서 제공한 정보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이바나 트럼프의 사망 소식에 전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인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에 애도를 표했다. 그는 또한 뉴스로 인해 애리조나 랠리를 취소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사랑했던 많은 이들에게 이바나 트럼프가 뉴욕시에 있는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매우 슬프다”고 썼다.

“그녀는 훌륭하고 영감을 주는 삶을 살았던 훌륭하고 아름답고 놀라운 여성이었습니다.

“그녀의 자부심과 기쁨은 그녀의 세 자녀인 Donald Jr., Ivanka, Eric이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그녀를 자랑스러워하는 것처럼 그녀도 그들을 자랑스러워했습니다. Ivana, 편히 쉬세요!”

뉴욕포스트가 입수한 초청장에 따르면 세인트빈센트 페레르 가톨릭교회 예배는 오후 1시 30분에 시작될 예정이다. 그리고 인생의 축하가 될 것입니다.

레티티아 제임스 뉴욕 법무장관의 대변인인 델라니 켐프너는 성명을 통해 “전직 대통령의 변호사가 이바나 트럼프의 사망 이후 증언 연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