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중단 후 만화 애호가 토론토로 몰려듭니다.

팬데믹 중단 프로그래밍 하이라이트에는 Sailor Moon Sunday와 토론토의 인기 팟캐스트 라이브 녹음이 포함됩니다.

앞으로 3일 동안 대중 문화 애호가들은 메트로 토론토 컨벤션 센터에서 좋아하는 만화, 영화, 비디오 게임, 팟캐스트 등을 축하할 것입니다.

코미콘이 코로나19 여파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기 때문이다.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도시의 첫 번째 주요 대면 컨벤션입니다.

신데렐라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Shade Hansen은 이것이 그녀의 첫 코믹콘이며 참석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Toronto Comicon의 젊은 참석자 중 한 명인 Dillon Tapper는 Wolverine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이지만 만화책 캐릭터 Carnage로 코스프레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집에 다른 것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래도 딜런은 첫 코믹콘에 참석하게 돼 “정말 좋다”고 말했다.

Star Wars에서 Mandalorian으로 분장한 Daniel Schwarze는 자신의 의상을 만드는 데 1년이 걸렸고 마침내 Comicon에서 입을 기회를 얻게 되어 “정말 흥분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팬데믹 중단 프로

주최측은 올해 90년대의 상징적인 애니메이션 Sailor Moon의 팬들이 캐스트 동창회 패널, 음악 축하, 팬 미팅, 퀴즈, 봉제 워크숍
등을 포함하여 시리즈에 하루 종일 전념하여 30주년을 기념하는 대접을 받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념일.

올해 새로이 토론토 Comicon은 즉석 범죄 팟캐스트 Killed to Death와 코미디 인터뷰 시리즈 You Made Me Queer가 포함된 팟캐스트 프로그래밍도 소개합니다!

배트맨으로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데이브 케이브는 “오늘 이곳에 와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배트맨 복장을 입을 수 있을 때마다 즐기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주최측은 가장 어린 슈퍼히어로도 할 일이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팬데믹 중단

“정말 환상적입니다. 나가서 모든 사람들을 만나고 모든 아이들이 나와 함께 사진을 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한편, 스타워즈의 다스 베이더로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조나단 가르시아는 지난 2년이 “끔찍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3일 동안의 다른 하이라이트로는 유명인 패널, 어린이 코스프레 대회, 최고의 만화 제작자들의 스케치 대결 등이 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활동에는 장엄한 요새 건설 및 공주 노래 부르기, 모자 분류식, 해리 포터 사진 촬영, 공예 워크숍, 지속 가능한 원예 및 슬라임 만들기가 포함됩니다.

3월 18일 토론토 코믹콘에서 Rogue 코스프레를 하는 Jenn Ribau와 Kitty Pryde를 코스프레한 Jennifer Mitchell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코믹콘의 젊은 참석자 중 한 명인 딜런 태퍼는 만화책 캐릭터 카니지로 코스프레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중 문화 애호가들은 이번 주말 메트로 토론토 컨벤션 센터에서 좋아하는 만화, 영화, 비디오 게임, 팟캐스트 등을 축하합니다.

Pontiff Sulyvahn으로 코스프레를 한 Gong이 토론토 Comicon에서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