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은 Lizzo에게 공격적인 가사로 노래를 제거

팬들은 Lizzo에게 요청하다

팬들은 Lizzo에게

팬들은미국 가수 Lizzo에게 가사에서 비속어를 제거하기 위해 새 싱글 Grrrls를 삭제하고 다시 녹음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6월 10일 금요일에 발표되었고 거의 즉시 장애 옹호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Lizzo는 첫 구절에서 경련성 양마비라고도 알려진 뇌성 마비에 대한 경멸적인 용어를 두드러지게 사용합니다.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탤런트 에이전트 애비 힐스(Abbie Hills)는 “정말 충격적이다. 정말 움찔했다”고 말했다.

“다른 선택지가 많은데 왜 그 단어를 선택하겠어요? 완전히 틀렸어요.”

소셜 미디어에서 다른 팬들은 “경멸적이고 유해한” 비방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그러나 비록 사람들이 가사에 화를 냈지만, 온라인 담론에는 이례적인 연민의 요소가 있습니다.

팬들은

호주 시드니의 작가이자 장애 옹호자인

Hannah Diviney는 “나는 어떤 해를 입히고 싶지도 않고 인터넷에서 일반적인 반응처럼 그녀를 취소하고 싶지도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그녀가 부드럽게 배우길 바랄 뿐입니다.”

척수성 근위축증을 앓고 있는 모델 셸비 린치는 트위터에 “Lizzo 취소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보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교육하고 단어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BBC는 Lizzo의 음반사에 답변을 요청했지만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일부 팬들은 Grrrls에서 사용된 모욕이 미국에서 다른 의미를 갖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종종 “놀라게 하는” 또는
“미쳐가는 것”을 의미하는 데 사용됩니다(이 용어 자체가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무감각할 수 있음) .

그러나 Hills는 그 사용법에 관계없이 비방이 여전히 움직임과 협응에 영향을 미치는 뇌 질환인 뇌성마비를 가진 사람들을
학대하는 용어에서 유래했다고 강조합니다.

“뇌성마비는 영국만의 장애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특히 미국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Breaking Bad의 RJ Mitte와
같은 유명 배우들도 그곳에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장애 권리를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와 우리 지역 사회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다양한 목소리를 내야 하는 누군가에 대한 모욕일 뿐입니다.”

이러한 실망감은 Lizzo의 비평가들 사이에서 공통적인 주제입니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이 가수는 플러스 사이즈, 퀴어 및 흑인 커뮤니티를 열렬히 지지합니다. Good As Hell과 About Damn Time을
포함한 그녀의 가장 큰 노래는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신체와 좋은 정신 건강을 기념합니다.

다른 소외된 그룹을 대상으로 한 시대에 뒤떨어진 모욕을 사용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자신을 실망시켰다고 느낍니다.

Hills는 “다양성으로 어떻게 선택적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일이 너무 자주 발생합니다. 장애는 왜 ‘체크리스트’에서 제외되는가?”

“그리고 어떻게 [이 용어]가 작가, 그녀의 스튜디오 팀, 프로듀서, Lizzo의 측근의 그물을 통과할 수 있었습니까? 레이블이요?
그냥 말이 안 됩니다.”

Diviney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그녀가 의도치 않게 그 단어를 사용하거나 여전히 그 단어가 괜찮다고 여겨지는 장소에
있다는 것은 정말 속상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음악 산업에서 포용과 수용의 선구자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