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시진핑 우크라이나에 대한 중국의

푸틴 시진핑 우크라이나에 대한 중국의 ‘질문과 우려’ 이해한다”

푸틴 시진핑

토토사이트 러시아 지도자는 전장의 좌절과 제재가 물린 가운데 중국 대통령에게 호의를 베풀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시진핑에게 중국의 전쟁에 대한 “질문과 우려”를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침공으로 인한 두 국가 간의 긴장에 드물게 고개를 끄덕입니다.

이 발언은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이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목요일에 열린 정상회담에서 나왔다.

러시아 대통령이 서방과의 갈등에서 중국 지도자를 동맹국으로 개인적으로 구애할 예정이었던 우즈베키스탄.

두 정상은 개회사에서 시 주석이 푸틴 대통령을 ‘오랜 친구’라고 부르며 훈훈한 대화를 나눴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균형잡힌” 입장을 취한 중국 지도자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관심을 끈 것은 침공에 대한 중국의 “우려”에 대한 푸틴의 비밀스러운 인정이었다. 그렇게 함으로써 러시아 지도자는 특히

종종 변덕스럽고 타협하지 않는 주제에 대해 화해하는 어조로 Xi에게 호의를 베풉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위기와 관련해 중국 우방의 균형 잡힌 입장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에 대한 귀하의 질문과 우려를 이해합니다. 물론 오늘 회의에서 입장을 설명하겠다”고 말했다.

푸틴 시진핑

중국의 우려는 아마도 유럽에 대한 전면적인 에너지 전쟁에 대한 러시아의 위협을 포함하여 침공으로 인한 경제적 여파에 기인할 것입니다. 푸틴과

시진핑은 전쟁이 시작되기 전인 2월 정상회담에서 동반자 관계에 “한계가 없다”고 선언했다.

중국은 침략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표명하거나 2차 제재를 초래할 수 있는 군사적 또는 경제적 지원을 피했습니다.

러시아가 전장에서의 좌절과 제재로 인한 경제 비용 증가에 직면함에 따라

, 푸틴은 경제 및

외교 생명줄. 지난해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 때였다.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 시진핑의 팬데믹 이후 첫 해외 순방.

회담에서 두 사람은 워싱턴에 대한 상호 혐오로 유대감을 형성했고 푸틴은 이를 비난했다.

미국이 대만 해협에서 ‘도발’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는 대만의 주권을 부정하는 ‘하나의 중국’ 정책에 대한 지지를 거듭 강조했다.

시 주석은 “중국은 러시아와 협력하여 러시아의 책임을 입증할 용의가 있다”고 화답했다.

강대국”과 “혼돈의 세계에 안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푸틴은 중국이 중국의 성이라고 주장하는 대만에 대해 명시적으로 중국을 지지했으며 필요하다면 무력으로 탈환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방한 후 중국, 대만 전역에서 봉쇄식 군사훈련 실시

지난달 섬. 대만 정부는 중국의 영유권 주장을 강력히 거부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우리는 ‘하나의 중국’ 원칙을 확고히 고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대만 해협에서 미국과 그 위성들의 도발을 규탄한다.”

SCO 정상회의에는 15명의 국가 원수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많은 서방 언론들은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두 사람은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계기로 만난 뒤 지난 2월 무한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불과 몇 주 후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중국과의 협력 관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에 대한 세계적인 비난과 제재의 폭이 평준화되었습니다.

모스크바에 대한 대응. 여러 차례에 걸쳐 스스로를 중립 정당, 심지어 잠재적 중재자로 내세웠지만 러시아에 대한 지지의 신호는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