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퀴어 극장 안내원에 관한

흑인 퀴어 극장

흑인 퀴어 극장 안내원에 관한 작은 뮤지컬이 브로드웨이의 축배가 된 방법

“크고 흑인적이고 괴상한 아메리칸 브로드웨이” — 극장 시즌에서 가장 찬사를 받고 종종 놀라운 뮤지컬인 “이상한 루프”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묘한 고리’는 극장 안내원(어셔)이 극장 안내원에 대한 뮤지컬을 집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뮤지컬로,

전직 안내원이 구상하고 집필한 작품이다.

마이클 R 잭슨의 대본과 악보는 자신의 삶의 순간을 차용하고 허구화하여 20대의 주인공과 그의

“일상적인 자기 혐오”를 연기하는 의인화된 생각의 합창, 그의 부모, 원포인트, 해리엇 터브먼.
Tony Awards에서 11개 부문 후보로 올랐지만 “A Strange Loop”는 명백한 대박이 아닙니다.

브로드웨이 시즌의 몇 안 되는 완전히 독창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방문 청중을 쉽게 끌어들이는 친숙한 지적 재산이 없습니다.
게다가 쇼는 종종 생생하고 깊고 고통스러울 정도로 친밀합니다.

Usher의 부모는 그의 오랜 “동성애”로부터 그를 설득하려고 시도하는 가시적인 상호 작용과 Usher의 파트너가 그를 비하하는 성적 만남이 있습니다. 인종 차별적인 언어와 역할극을 사용합니다.

흑인 퀴어 극장


CNN은 개발 초기부터 10년 동안 쇼와 함께한 Stephen Brackett 감독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파워볼 추천 토니상 감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잭슨은 최고의 점수와 책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이 쇼로 브로드웨이 데뷔를 한 최근 대학 졸업자 Jaquel Spivey도 후보에 올랐습니다. (

파워볼사이트 추천 많은 수상 예측가들은 쇼가 일요일에 매우 잘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쇼가 워크샵되고 최종적인 100분의 계시로 축소되었던 몇 년 동안 “Strange Loop” 팀은 그것이 제작되기만 하면 대박이 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퓰리처상 수상자이자 최고의 뮤지컬 부문 토니상 후보가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A Strange Loop”가 아이디어의 복잡한 커널에서 브로드웨이의 축배까지 어떻게 진화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잭슨의 두뇌에서 브로드웨이까지의 여정
잭슨의 쇼를 위한 길고 구불구불한 길이, 정확히는 루프가 아닐지라도.

뮤지컬 버전은 잭슨의 20대부터 뇌리에 남아 있었고 Brackett은 지난 10년 동안 감독으로 붙어 있었습니다.

워크숍과 콘서트 공연을 통해 최종 오프 브로드웨이 데뷔, 2020년 드라마 부문 퓰리처상 수상, 그리고 이제 브로드웨이 활동까지

“작품의 DNA는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라고 Brackett은 말했습니다.
쇼는 항상 Usher를 따르도록 작성되었지만 뮤지컬이 결국에는 형태를 찾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잭슨과 브래킷은 결국 뮤지컬의 소란스러운

“복음극” 부분을 어셔의 불안과 고달픈 개인 역사가 밝혀지는 절정으로 결정했습니다.

흑인 여성과 동성애자 흑인 캐릭터에 대한 고정관념적인 묘사로 비판을 받아온 Tyler Perry의 작품에 대한 신랄한 논평을 제공합니다(Perry는 프로덕션 전반에 걸쳐 이름이 확인됨).
또한 이 민스트럴 공연에서는 Usher의 생각을 연주합니다. 그 중 6개가 있습니다.

그들은 Usher의 삶을 구체화하기 위해

프로덕션에서 다른 모든 역할에 거주합니다.

그들은 모두 Usher의 일부이지만 종종 그와 전쟁을 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그의 부모가 동성애 혐오적 비방을 사용하는 고통스러운 장면이나

Usher의 깊은 불안에 대한 허구적 표현에 참여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