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일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최신 정보

1월 5일 수요일이 시작되기 전에 344,000명 이상의 활성 COVID-19 사례가 있었던 캐나다 전역에 Omicron 불만의 겨울이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COVID-19 입원이 지난주에 54% 증가했으며 수요일에 온타리오의 입원이 거의 800 증가했으며 퀘벡의 입원
수가 2021년 5월 전염병 정점에 불편할 정도로 가까워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Omicron은 COVID-19의 전례 없는 급증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지방에서는 통금 시간을 복원하고 제한 사항, 셔터 바 및
레스토랑을 모으고 학교를 온라인으로 다시 전환하여 병원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필사적인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1월 5일 정보

화요일에 발행된 이 뉴스레터는 Omicron의 높은 수준의 전염성이 의료 환경에서 직원 부족으로 이어지는 방법을 조사했습니다.
교사, 교통 종사자 및 경찰 서비스에 대한 결석률도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2003년 SARS 전염병에 대한 연방 조사를 주도하고 연방 정부의 COVID 공동 의장을 맡은 David Naylor 박사는 “오마이크론은 너무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전체 확산 범위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 면역 태스크 포스.

코로나 최신 정보 1월 5일

Naylor는 “PCR 테스트 용량이 압도적입니다. “RAT(Rapid Antigen Tests)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RAT 결과가 양성인 사람들은 확인은 고사하고 등록할 방법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주에서 검사를 축소하고 제한을 다시 시행해야 했기 때문에 관리들은 감염자의 실제 수가 앞으로 몇 주 안에 놀라운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토론토 마운트 시나이 병원(Mount Sinai Hospital)의 의료 미생물학자이자 전염병 전문가인 앨리슨 맥기어(Allison McGeer) 박사는 “그것은 엉망이 될 것이다. 우리는 다시 한 번
너무 오래 기다렸다”고 말했다. “솔직히 엄청난 숫자가 병원뿐만 아니라 ICU에 스트레스를 줄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앞으로 2~3주 안에 병원 시스템은 다시 정말 스트레스를 받을 것입니다.”

최신 기사 보기

연방 정부는 수요일에 이번 달에 1억 4000만 건의 추가 신속 테스트가 지방과 준주에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장 이브 뒤클로(Jean-Yves Duclos) 보건부 장관은 정부가 현재 검사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으며, 검사는 1인당 기준으로 지방과 준주에 할당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1억 4천만 개의 추가 테스트로 “1월 캐나다에서 1인당 일주일에 한 번 빠른 테스트”를 제공하기에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감염 여부를 더 잘 알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두세 번 빠른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일부 유럽 국가에서는 정부가 사례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도록 신속한 테스트를 공식 보고 채널에 통합했습니다.

에린 오툴(Erin O’Toole) 보수당 대표는 트윗에서 “트뤼도 총리가 신속한 검사에서 완전히 실패한 것만큼 코로나19 사태를 주도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없다. 우리는 2년 동안 리더십을 요구해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