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국회의사당 경찰을

1월 6일 국회의사당 경찰을 ‘족제비’라고 불렀던 트럼프 지지자, 징역형 선고

워싱턴 — 1월 6일 건물을 습격하고 경찰을 부르기 전에 경찰 라인을 밀친 국회 의사당 폭도

“작은 f–왕 척추가 없는 f–작은 f-king 족제비를 위반하는 왕의 맹세”는 금요일 연방 교도소에서 8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글렌 사이먼은 10월에 처음으로 유죄를 인정했고, 그에 대한 추가 증거가 발견된 후 4월에 다시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1월 6일

제한된 건물이나 부지에서 무질서하고 파괴적인 행위로 간주됩니다.

1월 6일

수석 판사 Beryl A. Howell은 금요일에 그가 도금 조끼를 입고 경찰의 줄을 향해 자전거 선반을 밀고 있는 폭도들에 합류했으며 “폭도의 끝”으로 건물에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하웰은 사이먼이 법 집행 기관에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해서 “군중 선동을 도왔다”고 말했고, 1월 6일 그의 행동에 대해 FBI에 두 번 거짓말을 했다. 그녀는 그가 거짓말에 대해 별도로 기소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Howell은 사이먼의 개인적인 문제가 “정치인들이 부추기는 훔친 선거에 대한 음모 이론”에 빠지게 된 “아마도 그의 감수성에 기여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감수성은 피고와 같이 “감수성을 가질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억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Howell은 “심각한 범죄, 범죄 행위로 이어지는 정치적 수사학을 의심 없이 듣는 것은 법정에 서 있을 때 변명이 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치적 언사를 따라 그런 의심 없이 군중을 따라가는 데는 결과가 따른다.”

Howell은 감옥에 있는 시간이 자녀들에게 힘든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이 자녀들에게도 교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하웰은 “정치인이 말하는 것을 맹목적으로 행하기 전에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미국 시민으로서 어떻게 행동하고 싶은지에 대한 상식과 자신의 감각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Simon은 Howell에게 자신이 한 일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자신이 한 일에 대해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혼과 사업 문제로 인해 1월 6일까지 몇 달 동안 인생에서 매우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무너졌기 때문에 나는 천천히 그 조각들을 집어 들었다. 나는 다시 모든 것을 잃을 준비가 되어 있고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며, 나가서 똑같은 일을 할 것이다.” 물건,

하지만 난 아직 준비가 안됐어… 내가 이미 내 아이들로부터 얻은 신뢰를 무너뜨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이 내가 걱정하는 유일한 처벌이며 다른 것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more news

사이먼은 자신의 행동이 “극도로 성격에 어긋난다”며 1월 6일 같은 행사에 다시는 참여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1월 6일 국회의사당 내부에서 사이먼은 “고함을 지르며

경찰이 너무 길고 크게 소리를 지르다 보니 목소리가 쉰다”고 검찰은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