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잠금이 호주의 젊은이들에게 어떤

COVID-19 잠금이 호주의 젊은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으며 어디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COVID-19 잠금이

먹튀사이트 목록 정신 건강 옹호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폐쇄가 젊은이들에게 “그림자 대유행”을 일으켰다고 말합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대처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공유합니다.

전국적으로 COVID-19 발생으로 많은 호주인들이 봉쇄되어 정신 건강 옹호자들은 특히 그들이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주말 동안 뉴사우스웨일즈 주 수상인 Gladys Berejiklian은 Nine 신문이 보도한 수치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Nine 신문에 따르면 뉴욕주의

응급실 방문이 작년에 비해 어린이와 십대의 자해 및 자살 충동이 3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VID-19 잠금이

Berejiklian은 “특히 젊은이들이 겪고 있는 정신적 고통을 보는 것은 특히 우려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옹호자들은 이것이 지원이 필요한 시간에 심리학자나 일반 개업의를 만나기 위해 긴 대기 시간으로 고통받는 이미 긴장된 의료

시스템에 대한 압력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정신 건강 단체 Orygen의 전무이사인 Patrick McGorry는 젊은 호주인들이 “매일” 응급실을 떠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제공자가 긴 대기자 명단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지속적인 애프터 케어에 넣을 수 없습니다. 진짜 문제가 있다”고 SBS 뉴스에 말했다.

“이것이 COVID 환자 또는 다른 의료 그룹의 환자에게 발생했다면 즉시 조치가 취해질 것입니다.”

McGorry 교수는 COVID-19로 인한 정신 건강 위기를 다른 연령대보다 젊은이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그림자 팬데믹”으로 설명했습니다.

그는 “젊은이들은 항상 정신 건강을 위해 가장 큰 피해를 입었지만, 팬데믹은 다른 어떤 연령대보다 그들의 삶을 훨씬 더 많이 혼란에 빠뜨렸다”고 말했다.

“교육과 임시 고용은 중년이나 노년의 사람들보다 젊은 사람들에게 더 두드러집니다. 그들은 또래 집단에 더 의존적이며 일상적인 의미에서 또래 집단과 단절되어 있으며 교사, 부모, 기타 구조 및 지원이든 간에 젊은이들을 둘러싼 발판 및 지원 시스템은 또한 매우 지치고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청소년 정신 건강 자선 단체인 Batyr의 CEO인 Nic Brown은 자해와 자살 충동으로 응급실을 찾는 청소년의 증가가 “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최근 몇 년 동안 정신 건강 및 자살 예방 자금을 늘리고 있지만 “다양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신 질환을 둘러싼 낙인을 지속적으로 줄이고 지역 사회와 개인이 삶을 변화시키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도구를 갖기 위해 예방 및 조기 개입에 대한 투자를 우선시하기 위해 자금을 다변화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cGorry 교수는 또한 연방 정부에 해외에서 훈련된 정신 건강 종사자를 지원하여 병원을 지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더 많은 항공편, 더 많은 비자, 노동자를 수입하는 것에 대한 훨씬 더 유연한 태도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정신 건강을 돌보는 방법
Batyr의 연사이자 옹호자인 Daniel Di Fluri는 자해와 우울증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