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pend 1월: 정말 할 수 있을까?

NoSpend 1월 잘할수있을까?

NoSpend 1월

니콜라 리처드슨은 출근길에 거품이 가득한 테이크아웃 커피를 좋아하지만 이번 달에는 차를 몰고 다니며
}봉투에 넣어두었을 현금을 간직할 예정이다.

그녀는 5년 연속으로 No Expend 1월에 참가하고 있다. 카페인 한 가지에 돈을 지불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는 외식, 테이크아웃, 커피, 술, 음식점이 아닌 것에 대한 지불을 하지 않는다”고 35세의 교사이자 2인조 엄마는 말한다.

사람들이 한 달 동안 술을 끊음으로써 한 해를 시작하는 건조한 1월처럼, 금주 1월은 축제 기간 후에 금주를 수반한다.

그러나 술을 줄이는 대신, 1월은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것을 포함한다. 니콜라에겐 모든 게 다야

“제가 시도했던 식품점조차도 가능한 한 낮게 잡으려고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남은 음식으로 만들 수 있는 두세 끼를 먹습니다. 그리고 찬장과 냉동고에 음식이 있습니다.”

NoSpend

더럼주 달링턴에 사는 니콜라는 이번 도전이 4살과 6살 난 아들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지출과 12월의 많은 가족 생일로부터 재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녀는 아들들을 위한 필수품들에 돈을 쓸 것입니다.)

The Pallegy Cotty라고 불리는 유튜브에서 개인 금융 블로그를 운영하는 니콜라에게 1월 감원은 50세에 은퇴하는 장기 목표의 일부이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데이브는 FIRE 운동에 참여하고 있는데, 이 운동은 재정적인 독립, 일찍 은퇴하는 것을 의미한다. “1월을 보내지 않는 것은 그런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1월 동안 저축한 돈으로, 그들은 주택담보대출을 100파운드 초과 지급하고 700파운드를 투자에 투입한다. 그리고 그것은 1월에 멈추지 않습니다. 그 커플은 일년 내내 그들의 지출 한도를 정하기 위해 현금 봉투 시스템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