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rque-Motor가 울퉁불퉁한

Remorque-Motor가 울퉁불퉁한 길을 걷다
오늘날 Remorque-Motor는 거의 없으며 오토바이 뒤에 끌린 이 긴 2륜 트레일러 같은 객차는 인도에서 만든 전동 인력거가 캄보디아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단순히 가려졌습니다.

Remorque-Motor가

Remorque-Motor는 휘발유로 구동되므로 비용 효율적인 LPG 사촌보다 운영 비용이 더 비싸지 만 트레일러 길이에 따라 최대 30 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tuk 운전자는 India tuk tuk로 최대 3 명의 성인만 가능합니다.

소형 툭툭은 장점이 있으며 크기 때문에 이 툭툭은 멋지고 쉽게 가로지르며 오토바이와 자동차

차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종종 앞을 볼 수 있는 충분한 인도가 있습니다.

그들은 더 길지는 않더라도 자동차만큼 길다.

프놈펜 시에서는 교통 편의를 위해 Remorque-Motor의 이동이 제한되며 야간에는 시내 도로에서만 허용됩니다.

페달 구동 인력거처럼 Remorque-Motor는 인도 툭툭뿐 아니라 에어컨이 완비된 시내 버스

및 라이드 호출 앱과의 경쟁으로 곧 일몰 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Kandal 지방의 Svay Rolum 코뮌에서 52세의 Thong Bunthoeun은 2012년부터

Remorque-Motor가

Remorque-Motor로 7km의 Svay Rolum-Takhmao 루트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는 Svay Rolum 코뮌 사무실 근처의 21번 도로를 따라 승객을 기다리고 있고,

동료 Remorque-Motor 동료는 길을 따라 승객을 태우고 있습니다.

Bunthoeun에 따르면 30명 이상의 Remorque-Motor 소유자가 Covid-19가 국가를 강타하기 전에 Svay Rolum을 떠나 Takhmao의 노선을 운행했습니다.

먹튀없는 사이트 “Svay Rolum에 남은 Remorque-Motor 소유자는 약 10명에 불과합니다. 일부는 인도 툭툭을 포기하거나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인도 툭툭 사업자들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직접 찾아야 하지만 인도 툭툭 기사들은 길에 있을 때 고객을 픽업할 뿐만 아니라 종종 라이드 헤일링 앱을 통해 고객을 태웁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제 라이드 헤일링 앱을 사용하여 라이드를 예약하고 있습니다. 라이드 헤일링 앱에서는 우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Bunthoeun은 때때로 Remorque-Motor 트레일러를 고용하여 물건을 나르거나 사람들이 집을 옮기는 것을 돕습니다.

그는 “이사할 때 물건이나 사람의 물건을 싣고 갈 때 트레일러의 나무 판자 의자를

그냥 떼고 있다”며 “요즘은 그런 일을 많이 하지 않는다.
“내 수입은 저렴한 사람들을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운반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more news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제 고객의 대부분은 학생과 의류 노동자입니다.

나는 새벽 3시에 일어나 야채 장사꾼들을 Phsar Doeum Kor 시장으로 데려갔다가 아침 6시에

학생들을 Svay Rolum 초등학교에 데려가기 위해 빨리 돌아와서 오전 11시에 집으로 데려올 것입니다”라고 Bunthoeun은 말했습니다.

이어 “집에 가서 쉬고 오후 3시쯤 봉제공장에 가서 일꾼들을 집으로 보내겠다.

“공장 노동자들은 나에게 500리엘을 태워준다.

나는 학생에게서 3,000~4,000리엘, 공장 노동자에게서 5,000~6,000리엘을 벌 수 있다.

“초등학생들은 나에게 100리엘이나 200리엘을 줄 것이다.

난 상관 없어.

대부분은 나에게 돈을 지불하고 나면 100~200리엘 정도의 음식만 남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